컴투스홀딩스는 4일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Spirit Tales)’의 주요 게임 정보를 소개, 향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정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지난 달 26일 열린 ‘스피릿 테일즈’의 사전 예약 웹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는 다양한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정보는 총 5종의 직업 관련 내용이다. ‘워리어’, ‘메이지’, ‘프리스트’, ‘레인저’, ‘어쌔신’ 등 5종이 등장하며, 각각의 직업 별로 성별도 선택할 수 있다.
탱커 포지션의 ‘워리어’는 강력한 저항력과 생명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선봉에서 적의 공격을 막아내는 역할을 담당한다. ‘메이지’는 원소 활용 마법으로 원거리에서 광범위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또 다른 원거리 딜러 ‘레인저’는 활과 화살을 능숙하게 이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끈다. 은신술과 강력한 근거리 스킬을 갖춘 ‘어쌔신’은 수비보다는 공격을 우선으로 하는 유저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프리스트’는 치유 마법을 통해 단단한 파티를 구성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
한편, ‘스피릿 테일즈’는 ‘히어로즈 테일즈’의 핵심 개발진이 설립한 이위 게임즈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MMORPG 신작이다. 오는 3월 20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40여 종에 이르는 정령과 다양한 던전, PvP, 소셜 콘텐츠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