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현역가왕2' 국가대표 TOP7이 전국 투어에 나선다.
'현역가왕2'가 박서진-진해성-에녹-신승태-김준수-최수호-강문경이 총출동할 전국 투어 콘서트의 티켓 예매 오픈을 3월 초로 확정했다.
'현역가왕2' 국가대표 TOP7 콘서트는 오는 4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창원, 전주, 대전, 안양, 일산,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펼쳐진다.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진행된다.
그동안 '현역가왕2' 콘서트에 대한 문의가 빗발쳤던 만큼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불타는 예매 전쟁이 예고되고 있는 상황. '현역가왕'표 매진 신화를 이뤘던 지난 시즌 콘서트에 이어 '현역가왕2'도 흥행 돌풍의 역사를 탄생시킬지 주목된다.
특히 '현역가왕2' TOP7은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시청자와 가장 가까이에서 호흡하며 뜨거운 소통을 이룬다.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는 방송에서 보여준 TOP7 화제의 무대들은 물론 특별한 손님들과 함께하는 어메이징한 협업 무대, 오직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한 솔로 무대까지 라이브로 꽉꽉 채워진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애타게 기다리고 있던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이 드디어 3월 초로 결정됐다"라며 "국가대표 TOP7 박서진-진해성-에녹-신승태-김준수-최수호-강문경은 시청자분들과 콘서트장에서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MBN '현역가왕2'는 지난달 25일 제2대 현역가왕 박서진 등 국가대표 TOP7을 배출하며 성황리에 종영됐다. 오는 3월 4일 밤 10시에는 '현역가왕2'에 보내준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결승전에 오른 TOP10 멤버들이 꾸미는 주요 무대들이 담긴 갈라쇼가 방송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