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이 28일,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물 속성 광역 공격에 특화된 신규 5성 캐릭터 ‘아샤'와 함께 던전 자동 및 반복 플레이 등 다양한 편의성 기능을 개선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5성 베다의 기사 ‘아샤’가 추가되었다. ‘아샤’는 물 속성의 강력한 광역 공격을 구사하는 기사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바다 파편’을 쌓아 10회 중첩 시 강력한 ‘바다 소용돌이’를 발생시켜 적들을 끌어당기고 치명적인 피해를 가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5성 기사 ‘아슬란’이 다시 등장하며, 기존 5성 베다의 기사들도 전반적으로 상향 조정되어 더욱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하이브IM은 기사들의 전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 ‘마법 문양’을 도입했다. 깊은 심연에서 발견된 ‘여신의 방어구’에 숨겨진 힘을 이끌어내며, 포지션별 고유 효과를 무작위로 부여받을 수 있다. ‘마법 문양’의 재료인 ‘갑주의 문장’은 ‘깊은 심연의 악몽’ 10단계 이상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기사의 전투 기여도를 분석할 수 있는 ‘피해 집계’ 기능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 기능을 통해 기사별 가한 피해, 받은 피해, 치유량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에서 이를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PvP 콘텐츠인 ‘아레나’와 ‘군신의 전장’에서는 상대방의 전투 기록도 분석할 수 있어 전술 수립에 유리하다.
하이브I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 편의성 기능을 강화했다. 모험 지역의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는 ‘던전 자동 플레이’ 기능과 특정 던전을 반복하여 최대 50회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던전 반복 플레이’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또한, ‘스킬 레벨 일괄 강화’ 기능을 통해 보유한 강화 재료를 한 번에 사용하여 원하는 스킬 레벨까지 빠르게 강화할 수 있으며, 기사별 추천 유물을 자동으로 장착하는 ‘유물 자동 장착’ 기능이 추가되어 전투 준비 과정이 한층 수월해졌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