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K-뷰티 브랜드 비햅,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차세대 K-뷰티 브랜드 비햅,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스타패션 2025-02-27 12:03:24 신고

3줄요약
/사진=비햅
/사진=비햅

 

건강한 피부를 위한 내추럴 포뮬러를 앞세운 글로벌 스킨 센트릭 뷰티 브랜드 비햅‘(bhab)’이 글로벌 K-뷰티 유통 플랫폼 ‘도도스킨(DodoSkin)’에 공식 입점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비햅은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며, 차세대 K-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도도스킨은 2019년 설립 이후 K-뷰티를 전 세계에 알리는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서울과 부산을 비롯해 미국 캘리포니아 월넛에 기반을 둔 도도스킨은 단순한 온라인 쇼핑몰을 넘어 신뢰받는 글로벌 K-뷰티 파트너로 성장해왔다. 최근에는 ‘DODOSKIN’ 자체 브랜드를 론칭하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비햅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지키는 것을 목표로 지속 가능한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청정 시베리아에서 생명력을 자랑하는 차가버섯의 핵심 성분을 콜드브루 공법으로 추출하고, 오랜 시간 발효한 콤부차 유산균을 더해 제품을 개발했다. 이러한 독자적인 포뮬러를 바탕으로 비햅은 순하면서도 강력한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이번 도도스킨 입점으로 비햅은 ‘슬로우차가’ 스킨케어 라인 5종 전 제품을 선보인다. 이 제품들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피부 저자극 테스트, 기능성 인증을 획득하며 신뢰성을 입증했다. 또한, 프랑스 이브 비건(EVE-VEGAN) 인증, 국제 동물권 단체 PETA 인증, FSC 친환경 인증 등을 받으며 클린 뷰티를 실천하고 있다.  

비햅의 마케팅 관계자는 “도도스킨과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비햅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가치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비햅은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며, K-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