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정규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엔티엑스(NTX)가 장꾸미를 제대로 발산해 보였다.
그룹 엔티엑스(형진, 윤혁, 시하, 창훈, 호준, 로현, 은호, 승원)가 지난 21일부터 24일 0시까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OVER TRACK(오버 트랙)'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여덟 멤버의 첫 개인 콘셉트 포토는 각각 2장씩 공개가 됐는데, 멤버들은 콘셉트 포토 속 개성 가득한 표정과 센스 넘치는 포즈로 8인 8색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나아가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 콘셉트로 꾸며진 멤버들의 개인 포토는 팬심을 저격하며 귀여움을 샀고, 화려한 컬러감의 간식 매장을 배경으로 한 포토에서 멤버들은 각종 소품을 활용하는 등 다채로움을 담아냈다.
올해 첫 컴백이자, 오랜만의 정규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엔티엑스는 첫 번째 콘셉트의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엔티엑스는 한편 오는 25일 컴백 앨범 트랙리스트를 오픈하는 등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할 티징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엔티엑스의 두 번째 정규 앨범 'OVER TRACK'은 오는 3월 10일 발매된다.
사진=빅토리컴퍼니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쓰레기랑 같이 살아" 김종국 집 상태 '경악'…"女 흔적 찾아볼 수가 없어"
- 2위 "생활비, 병원비까지 선뜻"…김선근x박서진 살린 장윤정, 훈훈한 미담
- 3위 윤후, 美 명문대 재학→이준수 194cm 배우 지망생 '폭풍성장' 근황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