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영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가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1일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화제작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가 개봉 2주차 전체 박스오피스 1위로 멈출 줄 모르는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24(월) 오전 7시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는 개봉 2주차 주말인 21일(금)부터 2월 23일(일)까지 총 316,147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 수 1,312,371명을 달성하며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MCU의 새로운 페이지를 연 새로운 캡틴의 등장은 물론 탄탄한 액션 시퀀스,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할 스케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북미에서 역시 2025년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것은 물론 누적 흥행 수익 1억 4,120만 달러(한화 약 2,031 억원)을 돌파했다.
한편, 영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는 대통령이 된 새디우스 로스와 재회 후, 국제적인 사건의 중심에 서게 된 샘이 전 세계를 붉게 장악하려는 사악한 음모 뒤에 숨겨진 존재와 이유를 파헤쳐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영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