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윤형빈+‘200만 먹방 유튜버’ 밴쯔, 오는 6월 28일 로드FC에서 격투기 대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개그맨’ 윤형빈+‘200만 먹방 유튜버’ 밴쯔, 오는 6월 28일 로드FC에서 격투기 대결

진실타임스 2025-02-23 12:02:15 신고

3줄요약
윤형빈 vs 밴쯔 [로드F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윤형빈 vs 밴쯔 [로드F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개그맨’ 윤형빈과 ‘200만 먹방 유튜버’ 밴쯔의 격투기 대결이 성사됐다.

 로드FC는 오는 6월 28일 서울특별시 장충체육관에서 개최 되는 굽네 ROAD FC 073에서 윤형빈과 밴쯔가 격투기 대결을 한다고 발표했다.

 윤형빈과 밴쯔는 격투기를 좋아하는 팬이다. 격투기를 직접 수련 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윤형빈은 2014년 로드FC, 밴쯔는 작년 12월 파이터100에서 데뷔전 승리를 거두며 프로 무대에도 섰다.

 두 사람의 대결 시발점은 밴쯔가 윤형빈과의 격투기 대결을 언급하면서다. 밴쯔는 격투기 데뷔 전날 계체량에서 “파이터100을 보는데 갑자기 윤형빈 형님이 생각이 나더라. 운동을 1년 만 배우고 윤형빈 형님과 링 위에 올라가서 시합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운동을 했다”며 윤형빈과의 대결을 처음으로 언급했다.

 밴쯔의 첫 언급에 농담으로 받아들이는 사람도 많았다. 하지만 밴쯔는 격투기 데뷔전 승리 후에도 윤형빈을 다시 언급해 대결 요청이 농담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렸다.

 콜아웃 된 윤형빈은 자신의 SNS에 “일단 승리는 축하”라며 경기 수락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았다.

 윤형빈이 별다른 반응을 하지 않아 미지수였던 대결은 작년 12월 29일 굽네 ROAD FC 071에서 갑작스럽게 이루어졌다. 두 사람이 실제로 만나 경기에 대해 언급한 것.

 밴쯔가 “(윤형빈) 형님이랑 제대로 (격투기 대결을) 해보고 싶다”며 정식으로 대결을 제안하자 윤형빈도 “파이터100 대표님과 로드FC 회장님께서 정찬성 선수보다는 낮지만, 최두호 선수보다는 높은 레전드급의 파이트머니를 제안을 해주셨다. (밴쯔 씨가) 지금 부상 치료 중인 걸로 아는데 밴쯔 씨가 다 나으면 죽기 살기로 붙어 보도록 하겠다”며 대결을 수락했다.

 한편, 경기는 오는 6월 28일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다. 경기의 룰과 체급 등 조율이 남은 세부사항들은 정해지는 대로 추후 발표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