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가 봄 햇살 아래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푸른 하늘과 어울리는 블루 컬러 스타일링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우기는 부드러운 니트 소재의 하늘색 카디건을 걸치고, 화이트 탑을 매치해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웨이브 헤어와 은은한 메이크업이 그녀의 투명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햇살 아래 빛나는 그녀의 눈빛과 미소는 따뜻한 봄날의 설렘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그녀가 선택한 액세서리들이다. 가느다란 실버 네크리스와 작은 링 귀걸이가 심플한 스타일링에 우아한 포인트를 더한다. 과한 장식 없이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우기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인다.
루프탑에서 촬영된 이번 사진은 자연광을 활용한 감각적인 연출이 인상적이다. 빛을 머금은 우기의 헤어와 바람에 살짝 흩날리는 실루엣이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보인다. 블루 컬러 스타일링과 햇살이 어우러지며 그녀만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우기는 평소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패션 아이콘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걸크러시 넘치는 무대 위 모습과 달리, 이번 사진에서는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다.
한편, 우기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