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자정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공개한 하츠투하츠 첫 싱글의 타이틀곡 ‘더 체이스’ 뮤직비디오 티저는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데뷔곡의 신비로운 매력과 여덟 멤버의 세련된 비주얼을 미리 엿볼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 곡 ‘더 체이스’는 몽환적인 사운드 소스들과 보컬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강렬하고 독특한 베이스 신스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트랙의 무드 체인지가 특징이다.
가사는 ‘내가 나아갈 길은 나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와 앞으로 펼쳐갈 새로운 세상에 대한 설렘과 호기심의 감정이 담겨 있다.
‘더 체이스’ 뮤직비디오는 현장학습을 떠난 여덟 멤버들이 관성을 벗어나는 신비로운 현상을 겪고 정해진 길을 벗어나 도심으로 향하며 자신들만의 청사진을 만들어가는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츠투하츠 첫 싱글 ‘더 체이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한다. 타이틀곡 겸 데뷔곡 ‘더 체이스’와 수록곡 ‘버터플라이즈’(Butterflies) 등 총 2곡을 수록했다.
‘버터플라이즈’는 풍부한 베이스 라인과 기타 선율 위에 더해진 보컬 하모니가 따뜻한 감성을 선사하는 미드 템포 R&B 곡이다. 서로가 한마음으로 그려왔던 ‘오늘’을 마주한 순간을 서정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하츠투하츠는 다양한 감정과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자신들만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악 세계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마음을 잇고 더 큰 ‘우리’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뜻을 가진 팀으로, 다채로운 매력과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지우, 카르멘,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 총 8명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