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혜윤(HEYOON)이 거침없는 사랑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혜윤은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ASAP(에이셉)' 커버 이미지와 발매 일정을 공개하며 솔로 컴백을 공식화했다.
27일 정오 공개되는 혜윤의 두 번째 싱글 'ASAP'은 독립적인 여성이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의 열정에 항복하게 되는 순간을 그린 곡이다. 혜윤은 "열정과 사랑에 휩쓸리는 감정을 솔직하고 대담하게 표현한 플러팅 송"이라고 설명해 전 세계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곡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강렬한 블랙 드레스에 딥로즈 컬러 헤어를 한 혜윤이 카메라를 고혹적으로 응시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함께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혜윤이 꽃과 푸른빛이 감도는 몽환적인 배경 속에서 트렌디하면서도 대담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컴백에는 이전 앨범 'X Files'로 1100만 스트리밍을 기록한 래퍼 크리스 패트릭(Chris Patrick)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에너지를 더욱 끌어올린다. 크리스 패트릭은 "곡을 듣자마자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혜윤의 독보적인 감각과 음악 세계를 극찬해 두 아티스트의 만남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혜윤은 글로벌 팝 그룹 Now United(나우 유나이티드)에서 활동하며 100곡 이상의 싱글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하고 30개국 이상의 스타디움과 아레나 공연을 매진시킨 팝 스타다.
사진=유니버설뮤직그룹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무도' 출연 요가강사 故 이유주, 생전 고통 토로…과거 재조명
- 2위 '강원래♥' 김송, 결국 병원 行…"구강암에 잠 못 자고 신경쓰고"
- 3위 박수홍, 카드 한도 초과에 당황하더니…70억 최고가 아파트 매수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