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퇴마록’은 10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퇴마록’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특별한 능력을 가진 퇴마사들이 절대 악(惡)에 맞서는 대서사의 시작을 담은 이야기다. CGV에서는 2D를 비롯해 스크린X, 4DX, 울트라 4DX로 상영해 오감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지난 19일에 진행된 ‘퇴마록’ 4면 스크린X 최초 상영회는 93%가 넘는 예매율을 기록하며 큰 호응 속에 진행된 바 있다.
용산 4면 스크린X관에서는 ‘퇴마록’ 4명의 퇴마사가 싸우는 장면을 각각의 화면에서 생생하게 보여줘 관객들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정면, 좌우, 천장까지 확장된 화면을 통해 영화 속 퇴마 의식과 액션을 더욱 웅장하고 실감나게 보여준다. 악령이 사방에서 덮쳐오는 장면에서는 공포와 스릴을 극대화하고, 천장 스크린을 활용한 대규모 전투 장면이 박진감 넘치게 펼쳐질 예정이다. 4면 스크린X를 통해 ‘퇴마록’만의 독창적인 비주얼을 온전히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부강일 CJ 4DPLEX 콘텐츠사업담당은 “오컬트, 판타지 등 장르적 재미를 가득 담고 있는 ’퇴마록’을 4면 스크린X 첫 번째 애니메이션 영화 콘텐츠로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영화에 오롯이 몰입하게 만드는 4면 스크린X관에서 영화를 실감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용산 4면 스크린X관은 전 세계 최초의 4면 스크린이 설치된 상영관이다. 돌비 애트모스, 전 좌석 리클라이너를 도입해 영화관의 핵심요소인 3S(Screen, Sound, Seat)를 강화해 최고의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지난 1월 론칭 후 일반 상영관 대비 약 10%p 높은 수준의 객석률을 기록하며 관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첫 콘텐츠인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위닝’을 시작으로 ‘레드벨벳 해피니스 다이어리 : 마이 디어, 레베럽 인 시네마’, 스낵 무비 ‘뜻밖의 순간 : 언익스펙티드 저니’를 상영했다. ‘퇴마록’과 함께 오는 26일부터는 디지털 미디어아트 공연 ‘플로우’도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