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신규 보스 등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키에이지 워’, 신규 보스 등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경향게임스 2025-02-19 11:23:32 신고

카카오게임즈가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2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동대륙’의 ‘이니스테르’와 ‘노래의 땅’에 신규 보스 몬스터 ‘투퀴 무사 라크라’가 추가됐다. ‘투퀴 무사 라크라’를 처치한 유저는 ‘기록자의 인장’, ‘경험치 물약’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같은 지역에서 ‘징조의 틈’ 콘텐츠도 시작되며, 신규 징조의 보스 몬스터 ‘원귀의 투사 발툼’이 출현한다. ‘징조의 틈’ 콘텐츠는 이용자가 단계별로 몰려오는 몬스터 및 최종 단계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동대륙’ 지역의 ‘징조의 틈’에는 기존 ‘누이아 대륙’보다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최종 단계에서 보스 몬스터를 토벌한 이용자는 ‘고결한 이지의 방어구’, 신규 컬렉션 아이템인 ‘투사 발툼의 뿔’, ‘원귀의 최상급 보물 상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지의 염원’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다. 유저는 ‘이지의 염원’에서 영웅 등급 장비를 제물로 사용해 ‘이지의 신물’을 추출할 수 있으며, 이를 3개 소모해 전설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곤 신전’ 지하 4층에서 펼쳐지는 ‘던전 침공’ 콘텐츠도 3월 19일까지 오픈한다. 기존 던전에서 볼 수 없었던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고 보스 몬스터 ‘폭거의 바이탄’도 출현한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에아나드의 잉크’ 등의 전설 등급 아이템이 등장한다.

이외에도 신규 ‘그로아’ 6종과 ‘탈것’ 6종 추가, 확장된 컬렉션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바다 및 함선 관련 콘텐츠의 밸런스도 조정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5일까지 ‘7일 스페셜 출석 이벤트’가 열리며,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별의 재보’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같은 기간 ‘모르페우스의 함선 장비 강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유저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항해의 재료’ 5개로 ‘모르페우스의 함선 장비’를 제작할 수 있으며, 이를 기간제 컬렉션 아이템으로 등록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