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에서 슈퍼전대 시리즈의 48번째 작품, '파워레인저 붐붐포스'를 3월 8일(토) 오전 9시에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파워레인저 붐붐포스'는 ‘자동차’를 변신 소재로 삼아, 외계인 집단 ‘우주 침략 대주력단 갤로피안’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해 12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AGF 2024’에서 최초 공개된 이후,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애니박스 X계정을 통해 공개된 성우진 역시 화제다. 박차륜(붐 레드) 역은 이상준 성우, 채시온(붐 블루) 역은 박성영 성우, 백미라(붐 핑크) 역은 박혜진 성우가 맡아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뛰어난 더빙과 로컬라이징으로 이미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1화에서는 배달원으로 일하는 주인공 박차륜(붐 레드)이 백미라(붐 핑크)를 결혼식장으로 배달하는 기묘한 사건으로 시작된다. 이 사건을 계기로 ‘붐붐포스’가 결성되고, 우주 침략자 갤로피안과의 전투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파워레인저 붐붐포스'는 3월 8일(토) 오전 9시에 1~3화가 연속 방송되며, 이후 매주 토요일 오전 9시에 본방송된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슈퍼전대 시리즈를 사랑하는 성인 팬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작품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