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멀티태스킹 능력을 키우자!
〈서진이네2〉에서 서빙부터 주문 정리, 매장 청소까지 다양한 역할을 유연하게 소화한 배우 고민시! 그녀의 빠른 손놀림과 능숙한 업무 처리 덕분에 최우식은 "인턴 두 명 들어온 것 같다"라며 극찬! 멀티태스킹 능력이 부족하다면 작업별로 시간을 배분하고 루틴을 만드는 등 체계적으로 움직이는 데 집중해 볼 것.
안유진
업무 속도 향상을 위한 작은 습관 찾기
아이브 안유진은 자체 콘텐츠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하던 중, 쿠키에 스티커를 붙이는 작업을 더욱 효율적으로 할 방법을 고민하며 '프로 일잘러'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는 업무의 작은 부분에서도 최적화가 중요함을 보여주는 좋은 예! 단순한 작업이라도 더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시도해 보자.
권은비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 극복하기
권은비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무인도 생활에 용기 있게 도전하며 새로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한 바 있다. 이를 통해 낯선 업무나 프로젝트도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도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배울 수 있을 것. 이처럼 생소한 일 또한 자신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을 잊지 말자!
오해원
유머 감각과 긍정적인 태도로 팀 분위기 조성
그룹 NMIXX의 리더 해원은 '워크돌'에서 "외모 췍" 등의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유머 감각을 발휘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팀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 이러한 태도는 직장 내 팀워크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활기찬 팀 분위기를 만드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사랑받는 막내가 되고 싶다면 해원처럼!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