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23일까지 '테이크핏 맥스' SNS 이벤트 진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남양유업, 23일까지 '테이크핏 맥스' SNS 이벤트 진행

비즈니스플러스 2025-02-17 12:05:22 신고

3줄요약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은 오는 2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를 활용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해 '2024 남양을 빛낸 제품'으로 선정된 테이크핏 맥스의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도 준비됐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테이크핏 맥스 관련 퀴즈의 정답을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테이크핏 맥스 '초코맛', '바나나맛', '호박고구마맛' 중 1박스(24개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남양유업이 2022년 출시한 테이크핏 맥스는 뛰어난 맛과 성분으로 MZ 세대를 중심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품이다. 근육 형성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완전 단백질'을 사용했으며, 차별화된 저당∙저탄수화물∙고단백 콘셉트로 내세워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고단백 트렌드를 반영해 단백질 함량을 기존 21g에서 24g으로 증량했다. 이를 통해 중용량 제품군(200~290ml) 내 경쟁력을 강화하면서도 테이크핏 맥스의 최대 강점인 '맛'은 그대로 유지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건강 관리와 운동을 위한 새해 다짐을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테이크핏을 직접 경험해 볼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