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시상식에서 꼭 만나길"…'프로젝트 7' 김시훈X강현우, '음악감상실' 출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중에 시상식에서 꼭 만나길"…'프로젝트 7' 김시훈X강현우, '음악감상실' 출격

엑스포츠뉴스 2025-02-17 11:58:2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프로젝트 7' 출신 김시훈과 강현우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지난 12일과 14일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을 통해 '안준원의 뮤직 캠프 음악감상실'(이하 '음악감상실')과 라이브 영상 콘텐츠가 공개됐다.

먼저 '음악감상실'에서 김시훈, 강현우는 안준원과 캠핑을 떠났다. 안준원은 "셋이 모이면 카메라 신경 안 쓰고 재밌게 놀 수 있을 것 같았다"라며 첫 번째 게스트로 두 사람을 초대한 이유를 밝혔다.

특히 세 사람은 JTBC '프로젝트 7 (PROJECT 7)' 비하인드 스토리와 출연 당시 감정부터 '프로듀스 X 101' 등 과거 출연했던 오디션 프로그램,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까지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마지막으로 안준원은 "나중에 시상식에서 꼭 만나면 좋겠다"라고 말해 이들의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공개된 라이브 콘텐츠에서 강현우와 김시훈은 드라마 '비밀은 없어' OST 'I Know (아이 노우)'를 그들만의 개성을 담아 완벽하게 재해석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두 사람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는 곡에 몰입감을 높였고,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는 보고 듣는 즐거움을 더했다.

'프로젝트 7'에서 최종 8위를 차지한 김시훈은 앞서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고,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네가 빠진 세계'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강현우는 SBS 'LOUD', MBC '소년판타지'에 이어 '프로젝트 7'에 출연하며 보컬, 댄스, 랩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등 음악성을 인정받았고, 안정적인 무대로 올라운더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고고씽 GOGOSING'은 각종 드라마 OST, K-POP 라이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리스너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중이다.

사진=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