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시프트업이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의 2주년 특별 방송을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니케’의 오케스트라 콘서트인 ‘MELODIES OF VICTOR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니케’ 오케스트라는 오는 15일 18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되며, 각 버전의 주제곡과 스토리 BGM, 캐릭터 테마곡 등이 편곡되어 연주될 예정이다. 동시에 현장에서는 오케스트라를 기념하는 굿즈도 함께 판매되기에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연주곡의 경우 지난 1월 일본 요코하마 콘서트에서 공개된 곡들이 있어 찾아볼 수 있으나, 국내에서는 다른 곡이 연주될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굿즈의 경우 같은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기에 방문 전 구매 방법만 확인하고 가면 더욱 쾌적하게 오케스트라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레벨인피니트는 니케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앞두고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영상도 공개 중이다. 판매 예정인 굿즈와 주의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우선 ‘니케’ 오케스트라 굿즈는 콘서트 현장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앞에 있는 MD부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MD부스는 공연 시작 전인 오후 1시부터 17시 50분까지, 그리고 공연이 끝난 후 30분 동안 추가로 운영될 예정이다.
판매되는 굿즈는 오케스트라 컨셉의 아크릴 스탠드, 키링, 티셔츠, 토드백, 캔뱃지이며, 캔뱃지를 제외한 동일 상품은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기념 굿즈는 오케스트라 티켓을 소지한 이용자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티켓을 확인하기에 반드시 티켓을 지참해야 한다.
판매 수량의 경우 개수가 한정되어 있어 조기에 품절 될 수 있다. 또한 철야 및 심야시간 대기열이 일체 금지되며, 직원이 판매 대기 시간을 안내하기 전의 순번은 인정되지 않을 수 있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