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류이서, 도장 찍고 새로운 출발하더니 ‘푹 빠졌다’ (TV 동물농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진♥류이서, 도장 찍고 새로운 출발하더니 ‘푹 빠졌다’ (TV 동물농장)

스포츠동아 2025-02-03 08:42:00 신고

3줄요약
전진♥류이서, 도장 찍고 새로운 출발하더니 ‘푹 빠졌다’ (TV 동물농장)

전진♥류이서 부부에 이어 김재우♥조유리 부부도 ‘똥개’의 매력에 푹 빠졌다.

2일 방송된 SBS ‘TV 동물농장’에서는 K-똥개 보필 프로젝트 ‘너희가 똥개를 아느냐’의 두 번째 을로 ‘카레 부부’ 개그맨 김재우-조유리 부부가 등장했다.

이날 ‘갑’의 마음을 얻고 ‘군밤’이의 개(犬)약서 도장을 받아내기까지 설렘과 조심스러움이 가득했던 한 김재우-조유리 부부. 이들은 든든히 밥을 먹고 포근히 잠든 똥개의 매력에서 헤어 나오질 못했다. 만나는 순간부터 운명을 예감한 김재우에 비해 겁이 많던 ‘군밤’이도 부부의 보살핌에 점차 긴장이 풀린 모습이었다.

이가운데 전진은 ‘만세’의 매력에 심취해 ‘만세’와 함께 온 동네 ‘똥개 자랑 산책’에 나섰다. 이번 주 미션으로 전진-류이서 부부는 만세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한 요리 대결을 시도했다. 닭고기와 사료를 섞은 전진의 볼닭과 5가지 영양식을 곁들인 류이서의 화식 중 만세의 선택은 볼닭이었다.

영하의 강추위 속에 비밀리에 가족 상봉을 이어 가는 떠돌이 개 가족의 사연도 전해졌다. 어미견이 구조되는 장면에서는 순간 최고 시청률은 7.8%까지 오르기도 했다.

한편, SBS ‘TV 동물농장’의 2025 신년 기획. 똥개의 부활을 위한 K-똥개 보필 프로젝트, 운명처럼 다가온 똥개들과 스타 가족의 동거 스토리가 펼쳐지는 SBS ‘TV 동물농장’은 매주 일요일 아침 9시 30분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