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가 설날 연휴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내달 2일까지 ‘메가박스 영화놀이 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만 하면 3인 이상 영화 예매 시 30% 할인하는 쿠폰 등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영화 할인 쿠폰 지급 및 영화 관람 횟수별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하기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3인 이상 영화 예매 시 30% 할인 쿠폰을 준다.
또한 영화 관람 횟수에 따라 1회 관람 시 영화 영화 2천 원 할인쿠폰을, 2회 관람 시 콤보 3천 원 할인쿠폰을, 3회 관람 시 영화 1만 원 관람쿠폰을 관람 익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메가박스 대표 특별관에서 영화 관람 시 추첨을 통해 특별 추가 혜택도 마련한다. 돌비 시네마, MEGA | MX4D, 더 부티크 스위트에서 영화 관람 시 ▲돌비 시네마 관람권(10명) ▲ MEGA | MX4D 관람권(10명)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권(1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길어진 설 연휴 동안 가족, 친구들과 함께 메가박스에서 다양한 영화를 관람하고 특별한 추가 혜택까지 드리고자 기획한 설날 이벤트”라며 “설연휴를 맞아 많은 신작들이 개봉한 만큼 메가박스에서 영화와 함께 즐거운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했다.
[독서신문 유청희 기자]
Copyright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