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주역 도경수와 원진아가 열정적인 홍보 릴레이를 이어간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다.
'말할 수 없는 비밀' 측은 21일 오후 7시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시크릿 박스 독점 영상 라이브와 함께 관련 매거진을 발행하는 등 스페셜 콘텐츠를 공개한다. '시크릿 박스' 독점 영상 라이브에서는 영화 비하인드 토크와 도경수, 원진아 두 배우의 과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여행 토크 등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먼저 '시크릿 비하인드 토크'에서는 영화 속 주요 소품인 악보집을 활용해 OST의 제목이 적힌 악보를 펼치며 음악을 감상하고 각 트랙에 얽힌 장면과 촬영 당시 감정을 생생히 전한다. '시간여행 토크'에서는 빈티지 타임캡슐 속 아이템을 통해 배우들의 특별한 추억을 소환하며 유년 시절과 학창 시절의 에피소드, 첫 작품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한다.
멜론 매거진에서는 영화 및 OST 소개, 공식 이미지 및 영상뿐 아니라 OST 플레이리스트, 독점 콘텐츠 비하인드 스틸과 영상 및 두 배우가 직접 타임캡슐에 넣 은 '20년 뒤의 나에게 보낸 비밀 메시지'도 공개된다. 또한 라이브 채팅과 매거진 이벤트를 통해 영화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두 배우의 사인 폴라로이드와 사인 포스터, 더마토리 화장품 세트 등 특별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21일 오전 11시부터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카페'에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신비로운 비밀을 간직한 음대생 정아 역을 맡은 원진아가 출연한다. 촬영 비하인드부터 영화에 얽힌 에피소드까지 풍성한 이야기와 함께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밝은 에너지로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오는 27일 개봉 예정이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