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자사 B2B 온라인몰인 서린익스프레스에서 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 등급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회원과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등급을 부여하며, 1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서린익스프레스는 2021년부터 운영 중인 B2B 전용 온라인몰로, PC 관련 사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회원 등급을 구분하고, 각 등급에 맞는 추가 할인과 쿠폰 지급 등의 혜택을 적용해왔다.
아울러 기존 회원뿐 아니라 신규 가입 사업자 회원에게도 플래티넘 등급을 자동으로 업그레이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업자는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기존 플래티넘 등급 회원에게는 무료 배송 쿠폰 등의 보상이 추가로 지급된다.
서린씨앤아이 박준석 과장은 "이번 등급 업그레이드 행사를 통해 사업자들에게 더 나은 가격 경쟁력과 혜택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전국 소비자들이 서린씨앤아이 유통 제품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B2B몰 회원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해 지속적으로 이용 가치를 높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