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의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이 올겨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어린이와 부모가 디지털 기기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프로그램은 창의력과 정서적 성장을 돕는 활동으로 가득하다.
아이들은 형형색색의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유리병에 담아 자신만의 하바리움을 만드는 과정을 통해 미적 감각과 창의성을 발휘하며, 가족 간 따뜻한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또한, 겨울철에만 즐길 수 있는 딸기 농장 체험에서 스마트팜 운영 과정을 직접 보고, 딸기를 수확한 후 수제 딸기청 아이스크림을 맛보며 자연의 소중함을 체험한다.
동물과의 교감을 통해 책임감과 사랑을 배우는 힐리펫 프로그램 ‘나도 훈련사’는 강아지와 함께 어질리티 놀이를 즐기는 시간을 제공한다. 아이들은 반려동물과의 신뢰를 쌓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간다. 이와 함께 원목을 활용한 목공 체험은 어린이들에게 손으로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성취감과 정서적 안정감을 선사한다.
또한,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선마을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숲 명상, 전통 놀이, 산야초차 만들기 등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이 활동들은 세대 간 소통과 유대를 더욱 깊게 만들 기회를 제공한다. 리조트는 식단, 운동, 마음, 수면 등 4대 생활습관 개선을 위한 다양한 웰니스 서비스와 연간 프로모션을 통해 경제적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게 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