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수녀들' 개봉 전 자신감의 표현, IMAX® 상영 확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검은 수녀들' 개봉 전 자신감의 표현, IMAX® 상영 확정

iMBC 연예 2025-01-15 00:26:00 신고

한국 오컬트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연 ‘검은 사제들’, 그리고 ‘국가부도의 날’, ‘마스터’, ‘브로커’ 등을 제작한 영화사 집의 신작이자 송혜교, 전여빈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검은 수녀들’이 IMAX® 개봉을 확정해 더욱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공/배급: NEW | 제작: 영화사 집 | 감독: 권혁재 | 출연: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 문우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배우들의 빈틈없는 연기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검은 수녀들’이 IMAX® 상영을 확정하며 다양한 포맷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 ‘희준’을 구하기 위해 각자 다른 신념을 지닌 캐릭터들이 처한 상황과 감정을 섬세한 미술 세팅으로 담아낸 만큼 거대한 스크린 규모를 자랑하는 IMAX를 통해 의식이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과정을 보다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IMAX 포스터는 계단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유니아’ 역 송혜교와 ‘미카엘라’ 역 전여빈의 묵직한 존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혜교와 전여빈은 ‘희준’을 살리겠다는 집념 하나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의식에 나서는 두 수녀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완성해 내 진한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이처럼 강렬한 아우라의 IMAX 포스터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끌어올리는 ‘검은 수녀들’은 흡인력 있는 이야기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다가오는 설 연휴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배우들의 조합, 신선한 소재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영화 ‘검은 수녀들’은 2025년 1월 2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NE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