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유튜버 랄랄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자신의 노래 '진짜배기'가 성인가요 차트 2위에 오른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1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랄랄이 '진짜배기' 음원 발매 후 겪고 있는 인기를 생생하게 전했다. 랄랄은 '진짜배기'가 성인가요 차트에서 5위를 기록한 가수 장윤정을 제치고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랄랄은 "사람들 댓글 봤냐. '임.영.웅이 김장.해라'였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또한 "장윤정 언니한테 연락 왔다니까. '신인 가수가 내 위에 있네'라더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랄랄은 "저는 사실 순위 찾아보지도 않았다. 그럴 일이 없다고 생각했다. '이게 무슨 일인지' 했다"라며 2위를 차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전참시 촬영하고 나서 구독자도 하루에 만 명씩 오르고 너무 어안이 벙벙하다"라며 인기 상승세를 실감했다.
특히 랄랄은 "아기들도 엄청 좋아하지 않냐. 그게 너무 신기하다"며 "어린이집에서 애들이 단체로 떼창하고 이러면 진짜 좋은 노래지 않냐"라며 뿌듯해했다. 또한 "애들이 틀어달라고 운다더라. 어떤 팬은 '명화(랄랄 부캐)야 네가 하츄핑을 이기고 우리 애가 네 노래를 틀어달라고 운다' 그랬다"라며 명실상부 초통령이 됐음을 입증했다.
이처럼 랄랄은 '진짜배기'를 통해 예상치 못한 성공을 거두며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랄랄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