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이서호 기자] 르노코리아가 2025년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에게 5G 데이터 무제한 제공과 4%대 이율의 할부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그랑 콜레오스는 2025년 구매 고객부터 5년간 무상 지원했던 5G 데이터를 기존 월 20GB 제한에서 무제한으로 확대해 제공한다.
그랑 콜레오스의 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으로 유튜브, OTT 서비스 등 영상 콘텐츠를 운행 중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핫스팟 기능으로 무제한 5G 데이터를 다양한 전자제품과 와이파이 통신으로 연결하는 것도 가능하다.
더불어 1월에 그랑 콜레오스를 일반 정액불 할부로 구매하면 4.7% 이율의 상품(최대 36개월)을 선택할 수 있다. 스마트 유예 할부를 선택하면 그랑 콜레오스 E-테크 하이브리드 월 20만 원, 2.0 가솔린 터보 월 19만 원의 월 불입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스마트 유예 할부는 차량 가격의 일부를 만기 시점까지 상환을 유예하고 초기 월 납입 부담을 낮춘 상품이다.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도 2.0L 가솔린 터보 모델에도 확대한다.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가 운행 중이던 그랑 콜레오스를 반납하고 르노 신차를 재구매하면 잔가보장율에 따라 높은 잔존가치를 고객에게 보장하는 서비스다.
잔가보장율은 최대 80%에서 시작해 월간 1,250km씩 기준 주행 거리를 늘려가며 최장 5년까지 차등 적용된다. 여기에 기간별 최소 주행 거리에 도달하지 않은 차량에 대해서는 5천km 구간 당 0.5% 추가율을 보상한다.
한편, 새해를 맞아 아르카나, QM6, SM6 구매 고객은 30만 원의 설 귀성 여비 혜택과 조건별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lsh@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