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조위X탕웨이 운명적 로맨스 명작 ‘색, 계’ 오늘(1일) 개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양조위X탕웨이 운명적 로맨스 명작 ‘색, 계’ 오늘(1일) 개봉

iMBC 연예 2025-01-01 02:53:00 신고

제64회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한 양조위, 탕웨이 주연의 영화 ‘색, 계’가 오늘 개봉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친일파의 핵심인물인 이(양조위)와 그를 암살하기 위해 막 부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왕 치아즈(탕웨이)의 거부할 수 없는 운명적 사랑을 그린 멜로 명작 ‘색, 계’가 드디어 1월 1일 오늘 개봉을 맞이했다.

오늘 개봉을 맞이한 ‘색, 계’는 중국 현대문학을 대표하는 작가 장아이링의 단편 소설 [색, 계]를 원작으로, 친일파의 핵심인물 ‘이’와 조국을 위해 임무를 수행해야 하는 스파이 ‘왕 치아즈’ 사이의 욕망과 의심을 그린 작품이다.

2007년 개봉 당시 양조위의 연기 변신과 탕웨이와의 치명적인 로맨스로 큰 반향을 일으켰고, 지난 2016년 한 차례 재개봉한 이후 오랜만에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개봉을 앞두고 12/21(토)~12/22(일) 양일간 진행된 프리미어 굿즈 패키지를 통해 영화를 먼저 만난 관객들은 “무조건 영화관에서 봐야하는 영화”(qk**********_CGV),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두 배우 연기에 감탄”(on******_CGV), “오랜만에 극장 스크린에서 보니 정말 양조위의 연기가 엄청났구나 싶다”(hk*******_CGV), “이렇게 슬픈 영화인 줄 몰랐다. 감정의 여운이 정리가 이렇게 안 되는 영화는 참으로 오랜만. 이런 훌륭한 영화를 왜 이제 본 건지…”(ho*********_CGV), “예전에 제목만 듣고 오늘 처음 봤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말 재밌게 봤음”(ji*********_CGV) 등 오랜만에 영화를 다시 본 관객은 물론 처음 관람한 관객까지 사로잡으며 극찬을 얻었다.

한편, 개봉일부터 영화를 관람하고 SNS에 리뷰를 인증하면 ‘색, 계’ 원작소설을 증정하는 SNS 관람 인증 이벤트가 진행되며 화제를 모은다. 특히 이벤트 경품으로 민음사에서 새롭게 출간된 세계문학전집 [색, 계]를 증정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민음사 세계문학전집 [색, 계]는 영화의 원작 소설인 [색, 계]를 포함하여 총 다섯 편의 걸작 단편을 수록하고 있으며, 영화와 소설의 차이점을 비교해보며 감상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엔케이컨텐츠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