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새해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 출처=시프트업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초의 오버스펙 니케 ‘라피 : 레드 후드’가 전장에 새롭게 합류하며, ‘홍련 : 흑영’의 복각과 신규 스토리 이벤트, 신년 특별 스텝업 모집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라피 : 레드 후드는 사격 중 강력한 유탄을 발사하는 화력형 니케로 스쿼드의 구성에 따라 버스트 1단계 또는 버스트 3단계로 활용할 수 있으며, 풍압 및 전격 코드 적에게 우월 코드가 적용된다.
▲사진 출처=시프트업
신규 스토리 이벤트 ‘FOOTSTEP, WALK, RUN’에서는 계승된 것을 짊어지고 앞으로 걸어나가기로 다짐한 라피가 걸음을 시작하기에 앞서 소중한 동료들에게 자신의 과거를 이야기한다.
이와 함께 지난해 등장해 최상위 성능을 자랑하며 큰 사랑을 받은 필그림 니케 홍련 : 흑영을 다시 한번 기간 한정 모집할 수 있다.
일반 모집에서는 기존 3대 기업 위시리스트 외에 5명의 필그림 또는 오버스펙 니케를 선택해 등록할 수 있는 새로운 위시리스트가 추가된다.
▲사진 출처=시프트업
또한 오는 1월 11일까지 신년 특별 스텝업 모집을 4단계까지 완료하면 SSR 니케 1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신년 SSR 니케 선택 상자’가 주어진다.
스페셜 이벤트 ‘OUT OF UNIFORM’에서는 새해를 맞아 시작된 축제에서 한껏 차려입은 학생들의 새해 인사 순회를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나가 – 라스트 걸후드’, ‘아인 – 핸드메이드 페스타’, ‘츠바이 – 퍼스트 페스타’ 등 신규 한정 코스튬 3종이 추가되며, 유니온 레이드에 새롭게 도입되는 하드 모드 ‘베타 시즌’에 도전할 수 있다.
▲사진 출처=시프트업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23일 진행된 크리스마스 특별 방송을 통해 100회 이상의 모집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풍성한 새해 혜택을 예고해 유저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라피 : 레드 후드를 만날 수 있는 대규모 옥외광고와 스페셜 벽화 등 ‘라피 메모리 로드 투어’, 오는 2월 GS25와의 콜라보레이션 소식 등을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승리의 여신: 니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