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비원 메디신스(BeOne Medicines Ltd.)로 사명을 변경하려는 글로벌 종양학 기업인 베이진이 혁신적인 종양학 의약품을 전 세계에 제공하기 위한 자사의 오랜 노력을 반영하여 2025년 1월 2일에 나스닥 티커 심볼을 ‘ONC’로 변경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베이진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 겸 CEO인 존 V. 오일러(John V. Oyler)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티커를 ONC로 변경하는 것은 종양학 분야의 리더십에 대한 우리의 확고한 헌신과 전 세계 암 환자에게 혁신적인 의약품을 제공한다는 사명을 반영한다”며 “이 이정표는 우리가 성취한 모든 것에 대한 자부심을 불러일으키고 우리의 혁신적인 혈액학 프랜차이즈와 고형 종양 파이프라인을 발전시켜 전 세계 환자에게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면서 미래에 대한 흥분을 불러일으킨다”고 말했다.
회사의 CUSIP 번호는 변경되지 않고 유지될 것이다. 또한 홍콩 증권 거래소 및 상하이 증권 거래소의 STAR Market에 대한 회사 주식 코드 및 주식 이름은 변경되지 않는다. 나스닥 티커 기호 변경을 구현하기 위해 회사 주주의 조치가 필요하지는 않다.
베이진은 2025년 1월 13일 월요일 오후 1시 30분(태평양 표준시)에 제43회 연례 JP 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JP Morgan Healthcare Conference)에 참석하여 프레젠테이션을 할 예정이다. 이벤트의 라이브 웹캐스트는 회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섹션에서 액세스할 수 있다. 보관된 다시보기(듣기)는 이벤트 후 30일 동안 이용할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