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은 액션스퀘어가 개발하는 '삼국블레이드 키우기'에 신규 전투 콘텐츠 '수성전'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수성전은 한정된 시간 동안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들을 처치하는 전투 콘텐츠다. 전장에 쌓인 적의 수가 많아지거나 주어진 시간이 완료되면 종료되며, 달성한 점수에 따른 보상과 더불어 같은 서버 군주들의 점수를 합산해 서버별로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패왕 결정전'이 추가됐다. 각 서버에서 특정 등급을 달성한 비무장 상위권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전 시즌 '비무장' 순위를 기준으로 다음 시즌 패왕 결정전 참여가 결정된다.
또한 장수들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보패'와 '승화' 등 신규 성장 시스템이 도입됐다. 수성전에서 얻은 보패 조각으로 보패를 강화할 수 있다. 보패를 강화할 때마다 확정적으로 장수들의 능력치가 상향된다. 승화 시스템을 활용하면 영웅 등급 이상 장수들의 최고 레벨도 확장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설 장수의 부가 효과 지속 시간 밸런스 조정, '비무장' 전투 통계 추가 등 각종 편의성 개선을 이어갈 계획이다.
더불어 크리스마스를 맞아 색다른 모습의 '산타 황월영'과 '루돌프 채염' 등 신규 전설 장수 2종도 선보인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