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게임, 퍼즐, 전략게임까지 다양한 모바일 게임 3종이 출시됐다.
강호동을 홍보모델로 내세운 조이게임즈의 방치형 전략 RPG '비지 세이비어'는 가볍고 캐주얼한 방치형 전략 RPG로, 유머 넘치는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현대에서 온 구세주가 되어 이세계에서 나무를 베고, 곡식을 수확하고, 만두를 만들어 자신의 성을 건설하며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다. 또한, 다양한 무장을 모집하고 자신의 영토를 확장하는 재미도 제공한다.
강호동은 폭소를 자아내는 ‘비지 세이비어’의 뮤직비디오(MV)에서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구세주님’으로 변신하여, 하루 종일 열심히 도시를 건설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블랙스톰의 ‘리메멘토 – 하얀 그림자’는 웰메이드 세계관을 배경으로 즐기는 서브컬처 전략 RPG다. 태초의 신들이 남겨둔 기억(메멘토)을 이은 자들이 되돌아온 마녀들의 악몽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용자는 태초의 혼돈과 어둠 속에서 마지막 희망으로서 세상을 구원할 주인공이 되어 위대한 모험에 나선다.
언리얼5 엔진의 그래픽과 캐릭터 일러스트를 자랑한다. 각양각색 개성과 다양한 직업 및 속성을 지닌 캐릭터를 모집하고 나만의 파티를 완성할 수 있다. 성장부터 전투까지 모두 간단한 조작만으로 즐길 수 있지만, 파고들수록 깊이 있는 전략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메인 스토리 외에도 일반 던전, 상위 던전, 필드 탐험, PVP 등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한다. 갈수록 어려운 난이도 도전을 통해 클리어와 더욱 풍성한 보상을 얻는 성취감을 느끼고, 수집욕을 자극하는 시스템인 호감도와 도감을 채워 나가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스프링컴즈의 퍼즐 ‘헬로타운: 신입사원 성공 스토리'는 부동산 회사에 합격한 신입사원의 성공스토리를 담은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신입사원‘지수’가 되어 회사의 미션을 통해 낡은 건물에 새로운 매장들을입주시키고, 리모델링과 운영을 도와 활기 넘치는 상가로 만들어 간다.머지(merge) 퍼즐 게임으로 보상을 획득하여 레벨업을 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