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18일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콘텐츠 ‘투쟁의 미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투쟁의 미로’는 100명의 이용자가 참여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신규 경쟁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각 라운드마다 ‘지혜의 꽃잎’을 봉헌해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으며, 최종 순위는 적 처치와 성소 파괴 점수로 계산한다.
또한, ‘칼바람 폐광’ 제 6구역에 던전 침공이 추가됐으며, ‘마다나의 연구소’ 7층과 ‘얼음잔 호수 동굴’ 7층도 공개됐다.
아울러 신규 전설 장비 5종 ‘고결한 이지의 지혜’, ‘고결한 이지의 믿음’, ‘고결한 이지의 신념’, ‘고결한 이지의 기개’, ‘고결한 이지의 각오’와 크리스마스 기념 신규 직업 외형 2종 및 탈것 2종도 추가됐다.
이외에도 신규 운명 카드 추가와 별자리 확장도 이뤄졌다. 신규 운명 카드 ‘마법사’는 명중, 일반/기술 공격 방어력, 피해 감소, 치명타 저항, 일반 공격력 등의 능력치 버프를 제공하며, ‘변화의 별자리’에 7번째 신규 별자리가 추가됐다.
한편, 오는 12월 31일까지는 겨울 시즈널 이벤트 던전 ‘고요한 설원의 터전’이 열린다. 이용자들은 던전 사냥을 통해 ‘설원의 정수’를 획득해 ‘영웅 정원의 잎새’, ‘영웅 직업/그로아/탈것 도전권’ 등의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