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조희신 기자] 아무리 바빠도 '사랑'을 했다. 안타까운 이별이 있었고 막장 드라마 급 전개도 있었다. 만남과 헤어짐이 계속된 올해 연예계를 돌이켜 봤다.
카리나♥이재욱, 초고속 결별
그룹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예상 못한 '열애' 소식으로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처음 만났다. 이후 2월 27일 한 매체 보도로 데이트 소식이 전해졌고, 양측 소속사는 열애 사실을 조심스럽게 인정했다. 카리나는 열애 인정 일주일 후 개인 SNS에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사과와 진심을 전했다. 그러나 공개 열애 5주 만에 결별을 하고 각자 위치로 돌아가 본업에 집중했다.
한소희♥류준열, 전 연인 혜리의 등장....'환승연애' 논란으로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도 카리나-이재욱 못지 않게 초고속으로 결별을 발표했다. 지난 3월 한 네티즌이 한소희와 류준열의 하와이 목겸담을 SNS에 게재 했다. 그런데 지난해 11월 결별을 알린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가 등장했다. 혜리는 두 사람의 열애설 직후, 개인 SNS에 "재밌네"라고 게시글을 올려 대중들에게 '환승연애'가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한소희는 개인 SNS에 "나도 재밌다"라고 답해 논란이 더 불거졌다. 이후 각종 의혹이 난무하며 사태가 커지자 세 사람은 각자 사과하며 수습에 나섰다. 이후 류준열과 한소희는 결별을 선택했다. 두 사람의 결별은 열애 인정 2주만이었다.
정호연♥이동휘...장수 커플 결국 깨지다
연예계 공식 장수 커플로 알려진 배우 이동휘와 정호연이 9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두 사람은 2015년부터 교제해 왔으며, 2016년 공개 연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사랑은 유난스럽지 않았고 잔잔한 불꽃처럼 이어졌다. 종종 일상을 공유하고 방송에서 서로에 대해 언급하면서 팬들에게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그랬던 만큼 이들의 결별 소식은 팬들에게 충격이었다. 두 사람은 결별 후에도 SNS 과거 게시물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문가비·정우성, 교제 사실 불분명…아들 '출산'
문가비는 11월 22일 SNS를 통해 출산 소식을 알렸다. 곧이어 아이의 친부가 정우성이라는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됐다. 두 사람은 2022년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났으며, 교제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문가비는 지난해 6월 임신, 올해 3월 출산했다. 이후 정우성은 친자 검사를 한 뒤 직접 태명을 지어줬다. 정우성은 '결혼'을 하지 않고 양육만 책임진다는 입장을 내 놓았고, 이와 관련해 네티즌 사이에서는 갑론을박이 벌어지기도 했다.
뉴스컬처 조희신 jhkk44@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