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도 포기 못 하는 스커트! 따뜻함과 트렌디함을 모두 잡고 싶다면 그레이 니트 스타킹을 더해보길 추천한다. 특별한 아이템이 아닌 것처럼 보여도 스타킹 하나가 룩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줄 것. 패피들은 어떻게 스타일링했는지 살펴볼까?
@neojune81
오버핏레더 재킷에 레드 컬러 카디건, 그리고 스카이 블루 컬러의 퍼 스커트까지 통통 튀는 컬러를 가득 활용한 스타일링. 이때 그레이 컬러의 니트 스타킹이 캐주얼 무드를 더해줬다. 그레이 컬러의 니트 스타킹이 전체적인 룩을 조화롭게 만드는 효과가 있는 셈.
@leesoup_
퍼와 미니스커트를 활용한 러블리한 겨울 스타일링. 미니스커트에 롱부츠를 매치하면 발랄하고 캐주얼한 윈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스타킹을 신기보단, 그레이 니트 스타킹을 매치하면 좀 더 부드러운 스타일링 연출 가능!
@onnuk_
오눅은 벌룬 미니스커트에 그레이 니트 스타킹을 매치했다. 슈즈로는 올블랙 컬러의 에어포스원을 선택! 러블리하게 따뜻함과 트렌디함을 모두 잡았다.
@iamcorn_
모자부터 재킷, 니트, 스타킹까지 전체적으로 톤을 맞춘 그레이 톤 온 톤 스타일링. 그레이 톤의 스타킹은 블랙보다 따뜻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이렇게 메리제인과 함께 신으면 사랑스러운 느낌도 배가된다!
@ch_amii
차정원은 블랙 무스탕 아래로 그레이 컬러의 스타킹을 신고, 레그 워머를 레이어링 했다. 올겨울 그레이 스타킹 룩에 따뜻함을 더하고 싶다면 이렇게 그레이 스타킹에 레그 워머를 레이어드 해볼 것!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