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배 더 파워업된 캐릭터들과 대적불가 라이벌 ‘섀도우’의 등장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수퍼 소닉3'의 유쾌한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어 화제다. 블루 컬러의 초특급 히어로 ‘소닉’의 모습을 그대로 옮긴 초대형 애드벌룬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수퍼 소닉3'는 초특급 히어로 소닉 VS 사상 최강의 라이벌 섀도우, 복수심에 불타 전 세계를 파괴하려는 섀도우를 막기 위한 파워업 액션 어드벤처.
'수퍼 소닉3'는 시리즈 사상 역대급 스케일과 액션을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전 세계를 파괴하려는 사상 최강의 라이벌 ‘섀도우’에 맞서 수퍼 빅 매치를 펼치는 초특급 히어로 ‘소닉’의 활약이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수퍼 소닉3'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나날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소닉’의 뜨거운 인기 만큼이나 초대형 애드벌룬 또한 폭발적인 호응도 눈길을 끈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가족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소닉’ 애드벌룬 이벤트는 멀리서 봐도 놀라운 크기와 호기심 어린 눈빛, 히어로 다운 위풍당당한 시그니처 포즈까지 삼위일체를 이루며 단숨에 시선을 집중시킨다. ‘소닉’의 애드벌룬을 직접 목격한 팬들은 “세계에서 최고로 빠르고 최고로 잘생긴 소닉도 뜹니다! 사진 잔뜩 찍고, 360도로 구경하고 가요”, “풍선 완전 크네요. 짱 큼”, “주말엔 주변에서 소닉과 사진 찍는 귀여운 가족들도 볼 수 있습니다” 등의 반응과 함께 SNS 인증 릴레이를 전하고 있어 '수퍼 소닉3'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수퍼 소닉3'는 1인 2역을 선보이는 짐 캐리는 물론 오리지널 캐스트와 제작진들이 그대로 다시 돌아와 또다시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일으킬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존 윅'시리즈의 복수의 아이콘 키아누 리브스가 모든 것을 압도하는 사상 최강의 라이벌 ‘섀도우’의 보이스 캐스팅으로 합류해 예측불가 흥미진진한 스토리의 기대를 높인다.
‘소닉’의 압도적 비주얼이 담긴 초대형 애드벌룬 이벤트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수퍼 소닉3'는 2025년 1월 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