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스파이더(SPYDER)가 오는 12월 6일부터 12월 12일까지 압구정 직영점에서 일주일간 스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24년형 스키복 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파이더는 1978년 캐나다와 미국의 스키 대표팀 코치인 데이빗 L. 제이콥스와 밥 바티에 의해 설립된 이래, 매 시즌 고기능성 스키 의류를 선보이며 스키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전통을 계승하며 스키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스키 테크니컬 세미나가 개최된다. 팀 스파이더 스키 크루의 주사랑 프로와 변규식 프로가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숏턴 마스터 클래스와 카빙 마스터 클래스로 구성되며, 스키 기술 향상을 원하는 이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세미나 신청은 스파이더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할인 혜택도 놓칠 수 없다. 2024 스키복 컬렉션은 10% 할인, 2023 컬렉션은 35%의 특별 할인이 적용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파이더의 최신 스키복 라인 '피나클라인'을 선보인다. 피나클라인은 4WAY 스트레치 소재로 제작되어 뛰어난 활동성과 방수, 투습 기능을 자랑하며, 체온 조절을 위한 통풍 시스템과 다운 배치 구조로 최적의 보온성을 제공한다.
스파이더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고품질의 스키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남양주 덕소삼패점에서도 이월 컬렉션을 특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