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글로벌 트래블러 선정 '최고 승무원상' 수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시아나항공, 글로벌 트래블러 선정 '최고 승무원상' 수상

프라임경제 2024-12-02 11:07:45 신고

[프라임경제] 아시아나항공(020560)의 우수하고 차별화된 고객서비스가 전 세계 여행객들로부터 또 한 번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가 주관하는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즈(GT Tested Reader Survey Awards)'에서 21년 연속 '최고 승무원(Best Airline for Flight Attendants)'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미국 현지시간 기준 오는 11일 LA에 위치한 레흐미타지 비벌리힐스(L'Ermitage Beverly Hills)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A350 항공기.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의 고맞춤형 서비스를 비롯해 기내 안전을 위한 신속하고 침착한 대응 등이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런 승무원들의 서비스가 21년 연속 최고 승무원 상을 수상하게 된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김영섭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장은 "아시아나항공의 고품격 고객서비스와 고객만족을 위한 승무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을 인정받아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로벌 트래블러는 2004년 설립된 미국의 대표적인 여행 전문지로, 50만명 이상의 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트레블러 테스티드 어워즈는 매년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 이 중 2만명 이상의 투표를 집계해 항공·호텔 등 여행업계 각 부문 최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대형 항공 부문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항공 부문 1위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항공 부문 1위 수상으로 2024년 국내 3대 서비스 평가 항공부문 1위를 석권하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