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가자 우리ESG] 대방건설,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1호 기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함께가자 우리ESG] 대방건설,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1호 기부

뉴스락 2024-11-27 12:23:27 신고

3줄요약
21일 오전 11시 강서구청 앞마당에서 열린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선포식’에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왼쪽), 대방산업개발 윤대인 대표(가운데),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대방건설 [뉴스락]

[뉴스락] 대방건설은 서울 강서구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실시하는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1일 강서구청 앞마당에서 열린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선포식'에는 신혜영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윤대인 대방산업개발 대표,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참석했다.

대방건설는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5,000만 원을 2025년 1호로 전달했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는 강서구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매년 겨울에 실시하는 함께하는 민관협력사업으로, 성금은 홀몸 어르신, 저소득 조손 가구 등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방건설은 어려운 건설 경기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와 동반 상생을 위한 활동으로 경기도 평택 지역의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정, 한 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의 주거 취약 가구 환경개선을 위한 리모델링 사업을 실시했다.

더불어 소년·소녀 가장, 독거노인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설립 초기부터 불우 이웃 돕기를 하고 있다.

이 밖에도 아프리카 말라위 식수개발 프로젝트를 공사 및 후원하여 물 부족으로 고통을 겪던 음친지 나타욜라 마을에 질 좋은 식수원을 개발하여 많은 주민들의 삶의 질을 개선한 바 있다.

대방건설은 앞으로도 기업 활동으로 얻은 가치를 사회에 환원하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갈 계획이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며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며, 특히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