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이라면 연말 분위기를 틈타 그동안 쑥스러워서 도전해 보지 못한
시밀러 룩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지! 패피 커플들의 과하지 않으면서 멋스러운 시밀러 룩을 모아봤다.
윤승아&김무열 부부
자타 공인 훈훈 부부 윤승아, 김무열. 여행 룩에서는 나란히 큼지막한 체크 셔츠에 데님 팬츠를 입었다. 또한 르메르 행사에서는 올 르메르 착장으로 원 브랜드 무드를 살린 시밀러 룩을 선보였다.
김나영&마이큐 커플
김나영과 마이큐는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시밀러 룩을 선보였다. 김나영은 블루 스트라이프가 살짝 보이도록, 마이큐는 이너로 블루 셔츠의 옷깃을 빼내어 포인트 컬러만 통일한 점이 센스 있다. 또한 마이큐는 구찌가 연상되는 그린 벨벳 팬츠, 김나영은 구찌 스커트를 매치해 브랜드 무드를 맞췄다. 역시 멋쟁이 커플!
인플루언서 한겨레 부부
포근하고 베이직한 스타일링에 나란히 안경과 레드 컬러 포인트로 시밀러 룩을 연출한 인플루언서 한겨레 부부. 포인트 아이템 컬러만 통일해 더욱 깔끔하고 멋스러운 커플 룩이다!
인플루언서 피버 부부
같은 스트라이프 피케 셔츠를 각각 다른 아이템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커플 티셔츠 룩을 연출한 인플루언서 피버 부부. 전체적인 무드가 따뜻하고 포근해 겨울에 따라 입기 좋은 시밀러 룩!
모델 권민기 커플
모델 권민기와 인플루언서 림 커플은 평소 컬러만 다른 커플 아이템이나 비슷한 무드의 아이템을 착용하고 데이트를 즐기는 편. 이렇게 스타일링을 맞추면 인생 커플샷을 건질 수 있을 듯!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