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데스티니’, 11월 27일 정식 출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어비스: 데스티니’, 11월 27일 정식 출시

경향게임스 2024-11-18 11:56:47 신고

아폴로 테크놀로지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월드 클래스 다크 판타지 MMORPG ‘어비스: 데스티니’를 11월 27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현재 사전예약자 수 50만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공=아폴로 테크놀로지 제공=아폴로 테크놀로지

‘어비스: 데스티니’는 출시일을 밝히면서 공식 유튜브를 통해 게임 테마곡 ‘Queen of Snow’를 공개했다. 시베리아 ‘눈의 여왕’ 캐릭터의 관점에서 제작된 테마곡으로 제작팀이 약 한 달에 걸쳐 정성 들여 ‘눈의 여왕’을 위해 만든 영어 곡이다. 최근 공개한 월드 소개 영상에서는 세계 각지의 화면을 고퀄리티로 선보이면서 주목받고 있다.

게임 내에는 세계 각지에서 유래한 다섯 개의 클래스가 존재한다. 잠자는 땅(시베리아)의 ‘눈의 여왕’부터 삼천리강산(한국)의 ‘저승사자’, 동방의 비경에서 온 ‘투전승불’, 동방의 수정궁에서 온 ‘용녀’, 서방의 일몰지에서 온 ‘어쌔신’이다. 이 중 눈의 여왕은 시베리아의 얼음 공주로 날씨를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어 ‘날씨의 아이’라 불린다. 저승사자는 한국 지역을 대표하는 클래스로, 세계 각지의 영웅들과 함께 세계를 지키기 위해 집결한다.

‘어비스: 데스티니’는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한정 탈것 스킨 “서리 유니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예약자 전원이 40억 다이아를 나누어 갖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실물 경품을 추첨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여러 가지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친구 초대 이벤트에서 친구 3명을 초대한 선착순 10,000명에 들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