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이창열 기자] '하트시그널4'에 출연했던 김지영이 유튜브 채널 '리뷰' 을 통해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모공 케어 관리법을 소개했다.
해당 제품은 홈 케어 제품으로 엑소 성분이 79% 함유된 고농축 앰플과, 3,300개의 마이크로팁 샷으로 구성된 수용성 MTS 롤러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미인으로 유명한 김지영은 영상을 통해 “모공 케어는 홈 케어로 하기 힘들잖아요. 그런데 이 앰플에 들어간 엑소좀 성분이 모공 케어뿐 아니라 결부터 광까지 잡아주면서 안티에이징에도 도움이 되서 자주 사용해요”라고 말했다.
엑소좀 MTS 홈 케어 프로그램을 출시한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아이디병원에 고객의 아름다움을 책임지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된 바이오에스테틱 전문 브랜드이다. 화장품만으로도 완벽한 페이스 핏을 만들겠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누구든 손쉽게 홈 케어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엑소좀 MTS는 24년에 새롭게 출시했다.
한편,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현재 리뷰it 소개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소개된 엑소좀 MTS 제품을 특가로 11월 14일부터 공식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강남우성점, 파르나스삼성점, 성수뉴리테일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뉴스컬처 이창열 newsculture@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