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12일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시즌 20 3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웹젠 제공
‘뮤 온라인’은 12일 업데이트를 통해 레전더리 등급의 장비를 추가한다. ‘경갑’, ‘중갑’ ‘천갑’과 각종 무기 등 마스터리 아이템 상위 등급인 레전더리 장비가 추가되며, 전용 레전더리 세트 옵션이 추가되어 강력한 세트 옵션도 발동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5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달 새롭게 추가된 사냥터 ‘카르다마할 지하신전’의 정예존에서 보상 아이템 드롭률이 2배 증가하며, 사냥터 내 몬스터의 체력과 최소 및 최대 속성 공격력이 20% 감소한다.
또한, 지난 11월 19일 ‘뮤 온라인’ 서비스 23주년을 기념해 무료로 구매 가능한 이벤트 2가지를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상급의 ‘빛의 축복’ 등 아이템 4종으로 구성된 보상 상자와 ‘스탯 조정권’ 등 프리미엄 서비스 3종 세트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2월 4일까지는 초월의 룰렛을 포함한 룰렛 이벤트 4종을 진행된다. ‘정령의 문장’ 또는 ‘귀족의 문장’을 획득해 신규 등급인 레전더리 장비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이외에도 스피드 서버 ‘나칼’이 운영된다. 스피드 서버는 이용자가 신규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버로 본 서버 ‘나칼’이 열리기 전인 오는 12월 19일까지 운영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