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애경산업의 기능성 비건 솔루션 브랜드 '닷솔루션'(.solution)에서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 및 수분 장벽 집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씨솔루션 히알루론 시카 수딩 스킨케어'(c.solution Hyaluron Cica Soothing Skincare)를 출시했다.
씨솔루션 히알루론 시카 수딩 스킨케어는 수분 진정 액티브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붉어진 피부의 진정은 물론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피부의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관리해 준다. 수분 진정 액티브 성분은 △500Da(달톤)의 '저분자 히알루론산' △병풀추출물과 병풀의 핵심적인 성분을 추출한 '시카 액티브 TECA'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주는 '징크 PCA'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의 기능성 비건 솔루션 브랜드 '닷솔루션'에서 '씨솔루션 히알루론 시카 수딩 스킨케어'를 출시했다. © 애경산업
씨솔루션 히알루론 시카 수딩 스킨케어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자극테스트 완료는 물론 손상된 피부 진정 및 수분 장벽 개선 효과를 확인받았다. 또한 1회 사용 만으로 피부 온도 5℃ 감소 효과를 확인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씨솔루션 히알루론 시카 수딩 스킨케어는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삼림 인증 제도인 'FSC 인증'(Forest Stewardship Council)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 및 식물성 잉크인 '소이잉크'(Soy-ink)를 사용해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 뷰티를 실천했다.
씨솔루션 히알루론 시카 수딩 스킨케어는 피부 스킨케어 단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흘러내림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버블 토너'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세럼' 2종으로 구성됐다.
씨솔루션 히알루론 시카 수딩 버블 토너는 피부의 마찰을 줄여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버블 제형의 토너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해 피부의 열감은 내리고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해준다.
씨솔루션 히알루론 시카 수딩 세럼은 시카 원물인 병풀잎을 특허받은 비니거 연화 기술로 부드럽게 녹여 피부 깊숙이 제품이 흡수될 수 있도록 했으며 수분 진정 케어가 필요한 순간 사용하기 좋다.
'아이레시피(irecipe)' 대표 제품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이 '올리브영N 성수'를 포함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며, 브랜드의 우수한 품질력을 더욱 널리 알리고자 한다.
오는 22일 오픈하는 '올리브영N 성수'는 기존 올리브영 매장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매장으로, 올리브영의 큐레이션 역량을 통해 엄선된 상품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클렌징 체험존에 수전 매대를 설치해 방문 고객들이 직접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을 체험할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은 자체 개발한 피부장벽 유사성분인 세라마이드 고함량 세라플렉스® (CERAPLEX®)를 적용해 보습력을 높였으며, PEG(합성 계면활성제)를 배제하면서도 피지 세정력은 높여 단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 59.7%, 화이트헤드 57.5% 개선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얼굴에 롤링 후 물을 묻히면 빠르게 유화되며, 자외선 차단제를 96.8% 세정하는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은 지난 5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 후 현재까지 리뷰 평점 5.0을 유지하며 뛰어난 품질력을 입증받고 있으며, 이번 매장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그 가치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목욕할 때마다 5성급 호텔의 고급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벨먼 시그니처 퍼퓸 앤 모이스처 바디워시'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하얀 거품이 머리 속에서 연상되는 고급스러운 비누향인 '퓨어 머스크(Pure Musk)' 향과, 촉촉한 숲 속의 나무와 꽃 향기를 더해 편안한 '어반 포레스트(Urban Forest)' 향을 담았다. 벨먼 시그니처 끈적임 없는 고보습 바디로션은 퓨어 머스크 향 1종을 출시했다.
그리고 벨먼의 새로운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에는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귀한 성분들을 모아 만든 보태닉에센스TM를 담았다. 보태닉에센스TM는 건조한 서아프리카에서 4세기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 사용했던 시어버터를 비롯해 해바라기씨 오일, 레몬밤 워터, 올리브 오일, 아르간커넬 오일, 편백잎 추출물, 캐모마일꽃 수(水)를 함유했다. 여기에 판테놀,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비건콜라겐 등 스킨케어 성분들을 첨가해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벨먼 시그니처 바디워시는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담은 약산성 pH 처방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실리콘 오일, 파라핀 왁스 등 화학 성분을 배제했다.
LG생활건강 벨먼 시그니처 퍼퓸 앤 모이스처 약산성 바디워시와 벨먼 시그니처 끈적임 없는 고보습 바디로션은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네즈가 베스트셀러 '립 글로이 밤(Lip Glowy Balm)'을 한국에서 재출시한다.
입술에 바르는 즉시 각질을 잠재우고,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데일리 립 케어 제품인 '립 글로이 밤'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판매 수량이 1000만 개가 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다.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도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올렸다. 한국 시장에서는 지난 2020년 단종했으나,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다시 출시하게 됐다.
라네즈가 베스트셀러 '립 글로이 밤'을 한국에서 재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이번에 선보이는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6가지 향(바닐라, 망고, 베리, 스윗켄디, 거미베어, 블루베리)으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주머니에 들어가는 크기로 개발해 휴대성을 높였으며, 입술 곡선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나 간편하게 입술을 관리할 수 있다.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비타씨 바이탈라이징 부스팅 앰플'을 출시했다.
'비타씨 바이탈라이징 부스팅 앰플'은 영국산 순수 비타민C를 23% 함유한 항산화 비타민 앰플로,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홈케어 비타민C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타씨 바이탈라이징 부스팅 앰플'은 겉으로 티나는 잡티부터 숨은 기미까지 집중 케어를 제공하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1병으로 티나는 잡티·기미의 수를 34%, 잡티·기미 면적은 21%, 밀도는 19% 각각 개선해 주는 것이 입증됐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건조한 피부를 위한 신제품 '비폴렌 리뉴 허니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환절기와 겨울철을 맞아 늘어나는 보습 제품 수요를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비폴렌 리뉴 허니 마스크'는 바르고 씻어내는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이다. 미샤만의 '허니 히팅 시스템(Honey Heating System)'을 적용해 피부에 즉각적인 온열감을 전달, 각질은 물론 보습과 피부결까지 한 번에 케어해 준다. 각질 케어 원료인 허니글로우애씨드(꿀+PHA 성분)와 꿀에 절인 설탕, 아몬드 껍질 등을 함유해 묵은 각질을 매끈하게 정돈하며 피부톤과 피부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수퍼푸드인 비폴렌에 그린 프로폴리스, 로얄젤리를 더한 '수퍼 비폴렌 콤플렉스'를 담은 캡슐이 바를 때 톡톡 터지면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코팅 효과를 선사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먼저 이달 30일까지 비폴렌 라인을 2개 이상 구매하면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꿀-보습 & 꿀-보들결 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9일에는 'by bee pollen, hi honey skin' 슬로건 아래 틱톡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MZ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모션형 틱톡 필터를 통해 비폴렌 허니 마스크와 앰플의 효능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니클로(UNIQLO)가 24FW 시즌 히트텍(HEATTECH) 라인업을 공개했다. 2003년 처음 출시된 히트텍은 몸에서 발생하는 수증기를 열에너지로 바꾸는 기술이 적용된 기능성 의류로,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대표하는 제품군이다.
유니클로는 이번 시즌 여성 히트텍 라인업으로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엑스트라 웜)'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캐시미어 9% 혼방의 본 제품은 기본 히트텍보다 1.5배 더 따뜻하고 기본 엑스트라 웜 히트텍 보다 30% 더 가벼운 점이 특징이다.
기존보다 길어진 소매와 적당한 비침이 있는 터틀넥 및 크루넥 두 가지 스타일로 디자인됐고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또한, 단독으로 착용이 가능한 '히트텍 립브라 탱크탑(엑스트라 웜)'도 처음으로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특수 편직 기계로 옆구리 부분이 봉제선 없는 사양으로 제작돼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남성 히트텍 라인에서는 '히트텍 엑스트라 웜 코튼 모크넥 티셔츠'를 새롭게 출시했다. 엑스트라 웜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모크넥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비치지 않는 원단을 사용해 단독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다. 깔끔한 팬츠나 재킷과 매치해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신 기술력이 적용된 소재로 기능성이 우수해 골프 등의 스포츠나 야외 활동에도 제격이다.
한편, 유니클로는 오는 11월15일부터 24일까지 '히트텍 요원 양성소'라는 컨셉으로 팝업 이벤트를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히트텍의 역사를 볼 수 있는 연대기 전시와 함께 히트텍의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여러 참여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윈터슈즈 '패딩부츠'를 출시했다.
올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혹한에 대비한 필수 아이템으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선보이는 패딩부츠는 '헤이니 글로우'와 '레스터 QT'로 구성, 기능성과 보온성 그리고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윈터슈즈다.
고프코어 무드를 강화한 '헤이니 글로우' 패딩부츠는 기존의 보온재 합포 방식이 아닌 부위별 보온재 충전 방식을 활용해 보온성 및 방풍 성능 극대화로 도심 속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에서도 따뜻하게 활동할 수 있다. 패딩 소재의 어퍼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조임 기능이 있는 신끈 디테일이 더해졌으며, 유광과 무광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윈터슈즈 '패딩부츠'를 출시했다. © F&F
또한 쿠셔닝과 안정성을 강화한 미드솔을 비롯해 내마모도 300 이상으로 마모에 강한DRA300을 적용, 4㎝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키높이 오버사이즈 아웃솔을 통해 청키한 매력을 더해준다.
퀼팅된 패딩 소재가 포인트인 '레스터 QT' 패딩부츠는 플리스 소재의 안감으로 보온성을 강조했다. 특히 뒤쪽 라인에 봉제선을 추가해 신고 벗기 편한 구조로 디자인돼 데일리 패딩 슈즈로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분할된 셀 구조의 바닥이 충격 분산과 접지력을 강화해줘 트래블 워킹 시 안정성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과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보솜이 꼬마피카소 물티슈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보솜이 꼬마피카소 물티슈 에디션'은 지난 8월 개최된 '제3회 대교 어린이 미술대회'에서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이라는 주제로 깨끗한나라 보솜이 특별상을 수상한 '내가 더 사랑해 지구야(마율 어린이 作)' 작품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구현했다.
깨끗한나라는 아이의 소중한 순간을 담는다는 보솜이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이번 어린이 미술대회 후원에 참여해 환경을 생각하는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제품에 담고자 했다. 이에 △주제와의 적합성 △창의성 △디자인 상용화 가능성 등 선정기준을 고려해 최종 심사를 진행했다.
깨끗한나라 보솜이 특별상 최종 당선작인 '내가 더 사랑해 지구야' 작품은 깨끗한 지구에서 다양한 생명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 사랑하는 마음을 의미 있게 표현했다. 이를 통해 아이와 부모의 관심도와 주목도를 높인 작품으로 평가받았다.
'보솜이 꼬마피카소 물티슈 에디션'은 당선작에 그려진 지구의 웃는 모습과 고래, 벌, 토끼, 여우, 북극곰, 코알라 등의 주인공을 밝은색 계열의 배경에 담았으며, 총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또한, 지구를 생각하는 아이들의 마음을 담아 물티슈 캡의 50%를 재활용이 가능한 재생 플라스틱으로 제작했으며, 먹는 물만큼 깨끗한 10단계 정제수를 적용했다.
여기에 피부 저자극 테스트, 유해물질·중금속·미생물 불검출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아이들의 안전을 한층 더 생각해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보솜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운영에 힘입어 이번에는 장기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마트코리아는 지난 9월 '라부부의 어설픈 작전 in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진행, 2주간의 운영 기간동안 약 2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신규 팔로워 수도 팝업스토어 운영 전보다 4배나 증가한 바 있다.
이에 오랫동안 팝마트 IP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더현대 지하 2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장기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마트코리아는 이번 팝업스토어 재오픈이 고객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진행된 만큼 이에 보답하고자 SNS 팔로우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다양한 팝마트 IP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매월 새로운 테마와 이벤트로 운영될 POP-SHOT THEME ZONE을 구성했다.
이번 달 30일까지는 테마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업로드한 고객에게 몰리 오너먼트, 디무 코스터 등을 전원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2월 신상품 피규어와 라부부&타이코코 커플 선물 세트를 선물로 추가 제공한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라부부 요가 스티커도 제공한다. 특히 5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소장용 피규어 메가(MEGA) 400%, 1000% 피규어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단, 해당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 마감된다.
한국P&G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가 전동칫솔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오랄비 iO2 시리즈, '오랄비 iO2 화이트' 전동칫솔을 출시했다.
오랄비 iO2는 약 74년간 쌓아온 오랄비만의 효과적인 구강 케어 기술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전동칫솔의 핵심 기능을 집약한 제품이다. 일반 칫솔 대비 최대 99.7%1의 플라그(치태)를 더 제거하는 것은 물론, 치과용 세정 도구에서 영감을 받은 오랄비만의 원형 칫솔 헤드가 일반 칫솔질로 닿기 힘든 부위까지 꼼꼼하게 닦아준다.
한국P&G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가 전동칫솔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오랄비 iO2 시리즈, '오랄비 iO2 화이트' 전동칫솔을 출시했다. © 한국P&G
특히, 전동칫솔 입문자를 위해 이용 장벽을 낮춰 개발돼 복잡하지 않은 사용법이 가장 큰 특장점이다. 원터치 버튼 하나로 기기를 조작할 수 있어, 전동칫솔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도 직관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원터치 버튼 작동 시 2분 타이머가 자동으로 시작되고, 위쪽, 아래쪽, 왼쪽, 오른쪽 등 입 안 4개 구역에 따라 30초마다 진동해 정밀한 치아 세정을 돕는다. 또한, 과도한 압력 시 빨간 경고 알림과 함께 회전이 자동으로 감소해 연약한 잇몸을 보호해 주는 것은 물론 전체적인 양치 경험을 개선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6일 국내 최초 압축캐리어로 수납 공간을 2배 늘려 인기를 얻고 있는 '트래블기어'의 'ZIP 압축캐리어'를 선보인다.
'트래블기어'는 2009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자사몰 방문객이 1,500만 명에 이르는 ㈜우주텍의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여행을 이롭게 하다'를 콘셉트로 여행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해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부피를 반으로 줄일 수 있는 '압축파우치',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폴더블캐리어'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ZIP 압축캐리어'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목표 대비 130배를 달성하며 화제가 된 상품이다. 특허 받은 특수 지퍼가 탑재된 압축팩이 내장돼 있어 일반 캐리어와 비교해 2배 많은 짐을 수납할 수 있다.
물건을 꺼내기 불편한 점을 개선해 옆 면이 아닌, 앞 표면을 지퍼로 열 수 있도록 했으며, 가볍고 외부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돼 내구성도 우수하다.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다용도 에어펌프, 압축파우치세트, 캐리어커버를 증정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오는 13일 밤 11시30분에 키아이디 바이오링클 에센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키아이디 에센스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처음으로 만든 뷰티 상품이다. 홈쇼핑뿐만 아니라 온라인 전체에서도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판매하며 제조업체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만든 단독 상품이다.
키아이디 에센스는 주름개선 효과에 집중한 제품이다.
진흙버섯 발효기술로 조성한 주름개선 신물질을 사용해 이마주름, 입꼬리와 눈꼬리, 늘어진 목주름 등에 모두 우수한 효과를 보인다.
이 외에도 보습과 피부결 관리까지 가능해, 화장품 사용 단계를 줄이고 싶었던 고객이나 주름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 고객들 모두가 만족할 만한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용법도 간단해 세안 후 바로 가볍게 두드리면서 바르면 된다
또 분리배출이 쉬운 용기를 사용하고, 콩기름 잉크로 인쇄된 사탕수수 종이를 사용하는 등 건강한 피부와 동시에 환경 보호에도 신경을 썼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단독 패션 브랜드인 블루핏과 에디티드, 에디션S 등의 호조에 힙입어 단독 뷰티 상품도 개발을 시작해 이번에 첫 상품을 내놓았으며, 향후 추가로 기초, 색조, 헤어 등 다방면의 뷰티 단독 상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이 육아용품 할인전인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저귀, 물티슈, 유아식기, 세정제, 어린이식품, 유아매트 등 7000여개 육아용품을 최대 79%까지 할인한다. 베이비&키즈쇼는 연 4회 진행되며 이번에는 올해 최대 규모와 할인율로 마련됐다.
쿠팡이 육아용품 할인전인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 쿠팡
이번 행사에는 쿠팡의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110여개가 대거 참여했다. △하기스, 팸퍼스 등 기저귀 △베베숲, 브라운 등 물티슈 △퍼기, 에디슨 등 유아식기 △조르단, 폴메디슨 등 세정용품 △바이오가이아, 락피도 등 어린이식품 △따사룸, 꿈비 등 유아매트 브랜드가 대표적이다.
대표 할인 상품은 2주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베베숲 홈 오리진(100매, 10팩), 폴메디슨 키즈 아토 바스앤샴푸 올인원워시(510ml, 2개) 등이 1만 원대 △베베쿡 쌀쿵 쌀과자(15g, 20개), 세노비스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180g, 120정) 등이 2만 원대 △두리 사운드 포티 유아변기, 2024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특대형 5단계(68매) 등이 3만 원대 등이다.
와우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할인가에 중복 적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쿠팡은 최근 설치 전문가가 상품 배송부터 시공까지 서비스하는 '로켓설치'를 베이비 카테고리까지 확대했다. 유아매트나 카시트 등 구매 고객은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따사룸 유아용 TPU 전문가 시공매트 △꿈비 리코코 자이언트 TPU 퍼즐매트 등 유아매트 구매 시 5%의 카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KT알파 쇼핑이 유통 업계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쇼핑 블랙페스타'를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 대상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역대급 풍성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KT알파 쇼핑은 행사 기간 동안 대상 상품 모바일 구매 시 10% 적립과 함께 7% 청구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쇼핑 지원 쿠폰팩을 증정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전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총 500만원 증정하는 등 역대급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KT알파 쇼핑의 2024FW 여성 패션 전략 브랜드 △르투아 △브루노제이 △초우즌 △타바로니 캐시미어 등 브랜드 상품을 모바일에서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는 경우 폭스퍼 가방(색상 랜덤)을 100% 증정한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에 맞춰 캐시미어, 밍크, 폭스, 무스탕 등 고급스러운 소재의 겨울 아이템을 대거 신규 론칭함에 따라 리뷰를 작성한 구매 고객 모두에게 5만원 상당의 폭스퍼 가방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의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블랙페스타 기간 동안 주요 식품 및 뷰티, 건강식품 인기상품도 추가 혜택을 강화해 편성된다. 11월21일에는 요리연구가 임성근의 노하우가 담긴' 파 육개장'을 업계 최초 KT알파 쇼핑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첫 출시되는 상품으로 방송 중 구매 시 본품 3팩을 추가 증정한다.
11월25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을 단 하루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최대 용량(555ml) 구성 상품으로 모바일 앱 구매 시 10% 할인 및 10%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무료 체험분 (15ml)과 함께 골든 마데카크림을 추가 증정한다.
11월18일 겨울철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콘드로이친블렌드를 주원료로 사용한 '닥터린 콘드로이친 콘레이티+MBP'을 50% 할인가에 방송한다. 당월 행사카드로 결제 시 청구할인 5%와 적립금 10%을 제공한다.
KT알파 쇼핑 모바일 앱에서는 카테고리 별 인기상품을 특별한 할인가에 선보이는 <위클리 특가전>을 진행한다. △캠핑 및 나들이 용품(11/11~11/17) △리빙 및 생활용품(11/18~11/24) △방한 의류 및 용품(11/25~11/30)을 만나볼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야심차게 마련한 '알리 100원 래플' 이벤트의 일환, 1억 원의 현금을 경품으로 내건 특별 래플 응모가 11일부터 본격 시작된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알리 100원 래플' 프로모션은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를 앞두고 진행되는 사전 예열 이벤트로, 오는 18일까지 매일 이어질 예정이다. 단 100원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현금 1억 원, 명품 브랜드 상품, 앱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오늘 시작된 '현금 1억 원 래플' 특별 이벤트는 11월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11월 14일에는 1111명의 오프라인 추첨권 당첨자가 발표된다. 오프라인 추첨권을 받은 당첨자들은 11월17일에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해 최종 1억원의 주인공을 가리는 추첨에 참여하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알리익스프레스 앱을 다운로드한 후 '알리 100원 래플'을 검색하면 손쉽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현금 1억원 경품 추첨 외에도 행운의 기프트백 증정, 현장 경품 추가 추첨, 스페셜 게스트와의 만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11번가가 연중 최대 쇼핑축제 '그랜드 십일절'의 메인 행사 '2024 십일절'을 11일 하루 진행한다.
'2024 십일절'은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그랜드 십일절'에 동참한 200개 대표 브랜드 등 모든 판매자가 참여해, 특가 상품과 쇼핑혜택들을 총 망라해 선보인다. 디지털/가전(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로보락 등), 식품(CJ제일제당, 코카-콜라, 농심 등), 패션/뷰티(아모레퍼시픽, 탑텐, 폴햄 등), 리빙용품(LG생활건강, 레고, 한샘, 유한킴벌리 등) 등 각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들의 특가 혜택이 11일 밤 12시까지 쉴 틈 없이 쏟아진다.
먼저 최대 88%의 할인율을 앞세운 '타임딜'에서는, 올해 '그랜드 십일절' 기간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상품들을 매 시간대별로 특가에 선보인다. △85인치 초대형 사이즈로 삼성 사운드바를 무상 증정하는 '삼성 QLED 4K TV'(오후 7시) △대용량 빨래에 용이한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세탁기/건조기세트 24kg+21kg'(오후 7시) △단독 최저가로 준비한 '갤럭시 북4'(오후 8시) 등을 잇달아 선보인다.
11번가가 연중 최대 쇼핑축제 '그랜드 십일절'의 메인 행사 '2024 십일절'을 11일 하루 진행한다. © 11번가
단 10분 만에 1억원의 판매고를 올린 히트 상품(세라젬 S급 리퍼, 마스터 V7)을 탄생시키며 올해 '그랜드 십일절' 최고의 인기 코너로 떠오른 '10분 러시'는 오늘 오전 10시 온라인 최저가로 공수한 '몽클레르 AVOCE 후드 쇼트 다운 재킷'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 5만원권'과 함께, '일월 에어로실버 카본매트 더블' '메가MGC커피 핫 아메리카노' 등 행사 기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브랜드별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올해 '그랜드 십일절' 누적 판매수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e쿠폰' 카테고리도 막바지 할인에 나선다. 초특가를 앞세운 '빽다방 아메리카노(Hot)', 정상가 대비 1만원 이상 할인된 '파리바게뜨 모바일금액권 5만원권'을 비롯, '배스킨라빈스'는 파티와 모임이 잦은 연말 시즌을 겨냥해 '1979 쿠앤크 떠먹는 큐브' '2007 뉴치케 떠먹는 큐브' 등 큐브 케이크 신제품 및 아이스크림 e쿠폰을 최대 23% 할인 혜택으로 판매한다.
올겨울 극심한 한파가 예고된 가운데,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겨울 아우터를 십일절 특가에 내놓았다. 10만원대의 '네파 스냅 벤치 롱다운 재킷' 'K2 롱 씬다운 씬에어 패딩' 등 인기 제품들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마련했다.
또한 가족 여행지로 본격 성수기를 맞은 '괌 여행상품'(숙박권+항공권)도 구매할 기회다. 11번가는 '괌 슈퍼위크' 기획전으로 PIC 괌, 더 츠바키 타워, 호텔 닛코 괌 등 괌을 대표하는 인기 호텔 및 리조트 5곳의 상품에 최대 '15% 할인' 혜택과 최대 '10만원 할인쿠폰'(NH농협카드 결제 시)을 동시 제공한다. 대표 상품인 'PIC 괌'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룸 업그레이드'(슈페리어룸), '골드패스'(전 일정 호텔식 등), '돌핀 크루즈 관광'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11번가 'LIVE11'은 11일 하루 △낮 12시 '베베숲'(시그니처 위드 레드 물티슈 등, 최대 30% 할인) △오후 7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휴대용 무선 블렌더/블루투스 스피커 등, 최대 35% 할인) △오후 7시 '자코모'(오딘 슈렁큰 소가죽 소파 등, 최대 38% 할인) △오후 8시 '배스킨라빈스'(쿼터 사이즈 아이스크림 e쿠폰 등, 최대 23% 할인) 등 총 13차례의 라이브 방송으로 다채로운 특가 상품과 방송 한정 혜택들을 선보인다.
오늘 11번가는 각종 할인쿠폰들을 선착순 제한 없이 발급한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과, 카카오페이 및 토스페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을 각각 발급하며, 최근 3개월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을 추가로 제공한다.
야놀자 플랫폼이 2024/25 스키 시즌 오픈을 앞두고 스키장 얼리버드 혜택을 확대한다.
먼저, 이달 말까지 곤지암리조트, 엘리시안강촌 등 인기 스키장 리프트권을 얼리버드 특가에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최대 10%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면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야놀자라이브를 통해 11일 오후 2시에는 비발디파크 리프트권ᆞ케이블카 이용권ᆞ오션월드 입장권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고, 12일 오전 11시에는 웰리힐리파크 리프트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올 겨울 스키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2월31일까지 비발디파크, 곤지암리조트, 휘닉스 평창 등 총 7개 스키장 근처의 인기 숙소를 엄선해 소개한다. 또한, 11월 한 달간 투숙일 기준 최대 60일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최대 10% 할인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5천 원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전북관광기업지원센터와 함께 ‘정읍 드로잉 홀릭' 패키지 상품을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의 ‘정읍 드로잉 홀릭' 1박 2일 패키지는 드로잉에 중심을 둔 정읍 '어반스케치' 여행이다. 정읍역에서 모여 정읍의 손꼽히는 단풍 명소인 내장산 우화정과 동학농민운동 유적지인 만석보,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무성서원을 방문해 여유로운 드로잉 시간을 갖는다.
특히 '정읍 드로잉 홀릭'은 드로잉 작가 박인홍과 함께하기 때문에, 혼자만의 드로잉 시간을 보낸 후 전문가에게 실시간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박인홍 작가는 글로벌 드로잉 전문 브랜드 '스틸 만 앤 번' 엠버서더로, 전시 작가 및 프리랜서 일러스트, 강연자로 활동하고 있다.
드로잉 후에는 국가민속문화유산 정읍 김명관 고택 옆에 위치한 한옥호텔 '풀꽃스테이'에서 숙박하며 풀꽃 요리 전문가 김현희 요리가의 특별 만찬도 맛볼 예정이다.
인터파크 투어는 드로잉 홀릭 등 개인 취미 및 취향 맞춤 여행상품인 '홀릭'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향후에도 농구 홀릭, 마라톤 홀릭, 위스키 홀릭 등 개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마련할 계획이다.
여기어때가 연말을 앞두고 '총 1억원'의 상금을 건 대형 이벤트를 연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다음달 31일까지 매일 수천명에게 포인트를 선물하는 '데일리 럭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날마다 1명에게는 무조건 10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연말 여행 경비를 통 크게 지원한다.
여기어때 고객은 누구나 그 날의 럭키박스를 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100만 포인트(1명) △3만 포인트(5명) △1만 포인트(10명) △1000포인트(100명) △100포인트(5000명) 당첨자를 추첨하며 단순 참여만 해도 10포인트를 지급한다. 여기어때 포인트는 국내외 숙소 예약 시 현금처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푸켓 무료 여행의 주인공도 찾는다. 5회 이상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박 5일 일정의 '푸켓 항공+숙소'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내년 1월3일 발표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오는 14일 시행되는 '2025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무사히 마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3+1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랜 기간 동안 수능만을 바라보고 달려온 수험생들에게 그간의 노력에 대한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호텔 내 식음업장 두 곳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에서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포함해 총 4명이 방문할 경우, 1명에게 무료 다이닝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수능이 끝난 다음날인 11월15일부터 21일까지 런치와 디너 타임에 진행되며, 그릴과 퓨전 아시아, 한식, 일식 등 8개의 스테이션으로 구성된 데메테르 뷔페 레스토랑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텔 최상층인 21층에 위치한 루프탑 컨템포러리 다이닝 바 '닉스(NYX)'에서도 역시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수험생과 함께 총 4명이 방문해 코스 요리를 주문할 경우, 그 중 1명에게 런치 또는 디너 코스 요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닉스 프로모션은 수능 당일인 14일부터 2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조명 연출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닉스'는 판교 스카이라인이 통창을 넘어 끝없이 펼쳐지며, 수험생들의 지친 마음을 한결 여유롭게 만든다.
서울신라호텔은 12월 한 달간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을 톰 브라운 홈웨어와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해 특별한 연말 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다고 밝혔다.
톰 브라운 콘셉트룸에서는 톰 브라운에서 올해 새롭게 론칭한 홈웨어 콜렉션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침구와 타월 세트, 찻잔과 위스키 잔, 톰 브라운 오너먼트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트리 등 대부분의 신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올해 새롭게 런칭한 톰 브라운 홈웨어 라인은 침구·도자기·은식기 등 각 분야의 최고급 브랜드와 협업해 톰 브라운의 미니멀리즘 철학을 제품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12월 한 달간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을 톰 브라운 홈웨어와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해 특별한 연말 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다. © 신라호텔
△프랑스 크리스탈 브랜드 '바카라(Baccarat)'와 협업한 샴페인 쿠프 잔과 위스키 잔, △프랑스 은식기 브랜드 '크리스토플(Christofle)'과 협업해 디테일과 퀄리티가 돋보이는 아이스 버킷, △이탈리아 럭셔리 침구 브랜드 '프레떼(Frette)'와 함께 개발한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한 배쓰로브, 쿠션, 수건 등 △유서깊은 프랑스 도자기 브랜드 '하빌랜드(Haviland)'와 협업한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티팟과 티컵 등의 제품이다.
서울신라호텔의 톰 브라운 홈웨어 콘셉트룸은 전용 객실 패키지 '톰 브라운 익스피리언스(Thom Browne Experience)'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톰 브라운 홈웨어 콘셉트룸 1박 △샴페인 브랜드 '바롱 드 로칠드'와 콜라보한 톰 브라운 샴페인 1병(Thom Brwone X Barons de Rothschild)과 핑거푸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2인 △무료 발레파킹 1회 등 혜택이 포함되며, 12월 한 달간 투숙 가능하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전세계 최초 톰 브라운 홈웨어 콘셉트룸 단장을 기념해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국내에서 톰 브라운 홈웨어 콜렉션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객실에서 체험한 제품뿐만 아니라 홈웨어 콜렉션 전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팝업 스토어는 지하 1층 아케이드에서 내년 11월까지 진행된다.
교원그룹의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펫페어 '2024 메가주(MEGAZOO) 일산'에 참가해 첫 오프라인 홍보를 진행한다.
메가주는 15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펫 산업 전시회다.
키녹은 메가주에서 '키녹에서 이루는 버킷리스트'란 테마로 홍보 부스를 꾸민다. 반려동물과 함께 먹고, 놀고, 자는 여행이 가능한 키녹 만의 매력을 부스에 녹여내 사람과 강아지가 함께 모든 공간을 공유할 수 있는 키녹만의 강점을 알릴 예정이다.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와 키녹 펫패스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키녹 숙박권 △하이드앤울프 카시트 △피터페터 유전자 검사 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키녹 펫패스는 올바른 반려 문화 정착과 이용객 안전을 위해 동물등록번호와 필수 예방접종 여부를 확인하는 반려견 인증 제도다. 또, 부스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키녹 숙박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27일 개별 메시지로 안내한다.
메가주 참가를 기념해 '메가주 위크 패키지'를 오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키녹의 차별화된 시설과 식음료 서비스를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약 30%의 객실 할인 혜택과 함께 △조식 서비스 2인 △펫파크 입장권 1매 △멍푸치노&티라미슈 라떼 △멍팝콘&멍맥주를 포함한다. 메가주 현장에서 예약하면 브런치 2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박 이상 예약 시에는 1박당 1만원 추가 할인과 투고박스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CGV가 웨이브 뉴클래식 프로젝트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를 올데이 상영한다고 밝혔다.
'뉴클래식(New Classic) 프로젝트'는 웨이브(Wavve)가 명작으로 회자되는 2000년대 대표 드라마의 감독이 주요 스태프들과 함께 원작을 2024년 버전으로 신작화하는 프로젝트다. CGV는 웨이브와 협업해 뉴클래식 프로젝트 파트2의 포문을 연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를 CGV에서 먼저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는 머리에 총알이 박혀 시한부를 선고받은 호주 입양아 무혁(소지섭)이 한국으로 돌아온 후 은채(임수정)를 만나 죽음도 두렵지 않은 지독한 사랑을 하게 되는,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지독한 사랑의 기록을 그린다.
CGV에서 상영하는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는 이형민 감독과 함께 편집, 음악 감독을 포함한 주요 스태프들이 참여해 콘텐츠 화질과 음질 등을 개선해 16부작을 6부작 시리즈물로 재탄생시켰다.
CGV에서 상영하는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 올데이 극장 상영은 오는 16일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6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 편당 약 1시간으로 6편을 연속으로 관람한다. 3편과 4편 사이에 15분의 휴식 시간이 주어진다.
CGV는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 올데이 극장 상영을 기념해 방영 당시 화제를 일으켰던 주인공들의 패션을 따라잡는 Y2K 드레스코드 콘셉트 상영회 이벤트와 관람 고객에게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콘텐츠 상영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