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작년에 입었던
패딩을 급히 꺼내봤지만, 어떻게 스타일링 할지 막막하다면? 패피들에게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얻어보자!
오눅
작년 패션 판을 뜨겁게 달궜던 블랙 컬러의 크롭 패딩은 올해도 여전히 핫하다. 하의로 오눅처럼 와이드한 데님을 매치하면 힙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오눅은 여기에 미니 백을 매치해 귀여운 포인트를 더했다.
묵화
패딩 룩이 이렇게 청순할 수 있나요? 인플루언서 묵화는 플레어스커트에 스타킹, 단화를 매치하고 여고생 같은 느낌의 체크 패턴 목도리를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소녀스러운 분위기의 패딩 룩을 연출했다.
유하
인플루언서 유하의 스타일리시한 패딩 룩. 이너로 시스루 소재의 스커트와 롱부츠를 매치해 레이어드 룩을 연출했다. 포슬한 느낌의 니트 비니를 매치한 것까지 겨울에 참고하기 좋은 멋스러운 패딩룩!
젤라비
큼지막한 유광 패딩에 롱스커트를 매치하고 뾰족 나온 귀 디테일이 귀여운 비니로 마무리한 모델 젤라비. 이너로 스카이 블루, 라이트 그레이 등의 컬러를 매치해 블랙 일색의 패딩 룩이 아닌 경쾌하고 캐주얼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했다.
피버
러블리한 무드를 제대로 살린 피버의 패딩 패션. 화이트 컬러의 스커트와 블라우스에 블랙 패딩으로 마무리했다. 여기에 귀여운 느낌의 니트 비니로소녀스럽고 사랑스러운 포인트까지!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