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은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에 참가해 다양한 장르의 신작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은 이번 지스타에서 ‘하이파이 러시’, ‘딩컴 투게더’, ‘프로젝트 아크’, ‘inZOI(이하 인조이)’,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이하 마법소녀 루루핑)’을 소개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각각의 시연 기회는 물론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품작 가운데 딩컴 투게더와 프로젝트 아크는 지스타에서 현장 시연과 함께 최초 공개가 이뤄진다.
먼저, 딩컴 투게더는 딩컴 모바일이라는 프로젝트명으로 알려졌던 5민랩의 신작으로, ‘딩컴’의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게임이다. 딩컴은 호주의 1인 개발자 제임스 벤던이 제작한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PC 게임이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딩컴 투게더의 모바일 버전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현장 이벤트,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들의 부스 현장 시연, 퀴즈쇼 등이 펼쳐진다.
프로젝트 아크는 펍지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5:5 팀 기반 탑다운 밀리터리 전술 슈팅 게임이다. 기존 탑다운 뷰에서는 보기 힘든 현실적인 슈팅 메커니즘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지스타 기간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 및 e스포츠 선수들과 함께하는 5:5 대전 이벤트가 펼쳐지며, 시연에 참여한 관람객들의 플레이를 e스포츠 중계진이 해설하는 특별 이벤트도 현장을 장식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인조이는 시연 기회 및 각종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렐루게임즈는 '제1회 마법소녀 선발전'의 결승전을 11월 15일 벡스코 제1전시장 내 SOOP 부스에서 진행한다. 또한 렐루게임즈는 벡스코 야외 전시 부스에서 게임 시연 기회를 제공하고 관람객 참여 이벤트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크래프톤의 디지털 인재 양성 CSR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은 벡스코 야외 전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크래프톤 실내 부스는 벡스코 제1전시장 BTC관 1층 A05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