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rolarola)가 장원영과 함께한 24 윈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Winter Whispers’를 테마로, 겨울의 고요함과 로맨틱한 무드를 담아냈다. 브랜드 특유의 프렌치 감성에 장원영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져, 겨울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번 24 윈터 컬렉션에서는 알파카와 울, 부클 등 다양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코트와 패딩이 주목받는다. 입체적인 조직감의 니트부터 벨벳, 코듀로이 스커트와 팬츠까지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이 가득하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레이스 라벨이 적용된 머플러와 장갑, 비니 등 파스텔톤 액세서리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가장 눈길을 끄는 패딩 아우터는 추운 겨울바람을 완벽히 막아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하이넥 디자인과 허리 스트링으로 자유롭게 핏을 조절할 수 있는 ‘하이넥 미디 패딩’, 러블리한 리본 디테일이 특징인 크롭 패딩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올겨울 니트 아이템도 놓칠 수 없다. 케이블 조직이 돋보이는 울 버튼 가디건, 폼폼 디테일이 더해진 풀오버, 장미 모양의 핸드 자수로 러블리함을 강조한 가디건까지, 따스한 온기를 전해줄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장원영과 함께한 화보는 이번 컬렉션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네 번째 로라로라 컬렉션과 함께한 장원영은 ‘Winter Whispers’가 지향하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화사한 크림 컬러 코트와 패딩 점퍼로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겨울 스타일을 선보였고, 더플 코트와 빈티지한 니트로 청춘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장미 모티브의 니트와 부드러운 파스텔톤 가디건으로는 여전히 소녀다운 순수함과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장원영의 독보적인 스타일링은 이번 겨울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로라로라의 24 윈터 컬렉션은 10월 25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24 윈터 장원영 포토카드’도 증정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