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6’ 은지원X이지혜, 새벽 3시에 ‘직진 고백’ 감행한 돌싱남에 짜릿한 사이다 '환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돌싱글즈6’ 은지원X이지혜, 새벽 3시에 ‘직진 고백’ 감행한 돌싱남에 짜릿한 사이다 '환호'!

더포스트 2024-10-17 11:18:00 신고

3줄요약

“속이 다 시원하네…”→“속도는 늦었지만 명확한 표현 너무 좋아!”

MBN ‘돌싱글즈6’의MC은지원-이지혜가 새벽3시에 이뤄진 돌싱남의‘직진 고백’에 짜릿한‘사이다’쾌감을 느끼며 환호한다.

17일(오늘)밤10시20분 방송하는MBN ‘돌싱글즈6’ 6회에서는‘돌싱 하우스’ 3일 차에‘나이&직업 정보공개’를 한 돌싱남녀들이 제대로 각성해 밤새 직진 행보를 보이는가 하면, 4일 차 아침‘선착순1:1데이트’가 공지되자 재빨리 도장을 찍기 위해‘버선발 모드’를 켜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나이&직업 정보공개’를 마친 한 돌싱남은 새벽3시 무렵,여자 숙소를 찾아가 한 돌싱녀를 불러낸다.이어 그는“너에게 좋은 느낌을 받아서 이야기를 계속 해보고 싶었어”라며“내일이라도1:1데이트가 가능하다면 너와 하고 싶어”라고 용기 있게 고백한다.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은지원은“속이 다 시원하다”며 껄껄 웃고,이지혜는“속도는 늦었지만 마음을 명확하게 표현해서,너무 좋다”며‘엄지 척’을 한다.

다음 날 아침,남녀가 함께 도장을 찍으면 선착순 세 커플에 한해 데이트를 나갈 수 있다는‘선착순1:1데이트’공지가 발표되고,이를 들은 한 돌싱남은 부리나케 자신의‘원픽’돌싱녀에게 달려가 데이트 제안을 한다.또한‘공주’처럼 극진히 모시면서“지금 너랑 마주 보고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설레고 떨려…”라고 심쿵 고백을 한다.급기야 이 돌싱남은‘선착순1:1데이트’에 도장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다가오자,빛의 속도로 달려가 도장을 찍는다.이를 본 다른 돌싱남녀들은“지금까지의 네 모습과 너무 다르다”며 놀라워한다.사랑에 눈이 멀어 주위 시선도 전혀 의식하지 않는 이 돌싱남이 누구일지,그리고 그는 누구와‘선착순1:1데이트’를 나가게 될지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이날 아침 진영은 희영과 공용 거실에서 마주치자, ‘돌싱 하우스’둘째 날 밤,자신에게‘카라반 데이트’를 장난스럽게 신청했던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꺼내면서 희영의 속마음을 묻는다. “그때는 피곤해서 몰랐는데,지나고 나니까 신경이 쓰이더라”며“데이트 신청을 장난으로 한 것인지,아니면 진심이었던 것인지?”라고 질문하는 것.훅 들어온 진영의 질문에4MC는“(희영이가)이거 대답 잘해야 한다!”라고 폭풍 응원하며, ‘기도 자세’까지 취한다.전날 밤‘비밀도장 데이트’에서 지안을 선택했던 희영이‘첫인상1순위’였던 진영의 갑작스런 질문에 어떤 대답을 내놓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돌싱남들의 로맨스 질주 현장과, ‘돌싱 하우스’넷째 날 고지된‘선착순1:1데이트’에서 데이트를 나갈 세 커플이 누구일지는17일(오늘)밤10시20분 방송하는MBN ‘돌싱글즈6’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MBN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