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버릭
공릉동 철길 옆에 있어요. 2024 블루리본과 레드리본에 선정됐죠. 메뉴는 부챗살 200g을 요리한 매버릭 스테이크와 페이스트리 도우라 더욱 바삭한 매버릭 피자를 추천합니다. 통창이라 공릉동의 한적한 주택가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어요.
아소코
공리단길 골목 사이 위치한 일본 가정식집입니다. 차은우, 세븐틴 부승관 등 연예인이 다수 방문해 사인도 남겼죠. 이곳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하와이안 롤카츠를 주문해 보세요. 촉촉하고 바삭한 카츠와 매콤한 로제 소스가 좋은 궁합을 이뤄요. 스키야키 우동도 인기가 많답니다.
기찻길 야채곱창
공릉 철길 앞 백종원의 사진이 눈길을 끄는 곳.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알곱창 맛집! 야채곱창과 알곱창을 섞어 주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기본 간이 매콤해 느끼함을 느낄 겨를이 없어요. 부추무침과 함께 쌈을 싸 먹으면 맛이 더 조화롭죠.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먹어주면 든든한 한 끼 완성입니다.
제일콩집
태릉 입구의 콩국수 맛집. 2017년부터 총 5회 블루리본 서베이에 선정됐어요. 콩국수로 유명하지만 두부, 순두부, 손두부, 청국장 등 다양한 콩 요리를 아우르고 있고요. 포천 영중농협의 국산 콩을 사용하며 별도로 판매하는 콩물도 인기입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감자전과 고추튀김을 곁들여 보세요.
Copyright ⓒ 에스콰이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