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신규 브랜드 엠버서더 차은우의 발탁과 함께 공개한 '전신쾌감' 광고 조회수가 한 달 만에 2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8월 말 엠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등장하는 '전신쾌감' 광고 리액션·완성 두 편을 공개했다. 전신 스트레칭의 쾌감을 소리로 표현하는 '씨즐' 광고 형식을 채택했다.
씨즐은 튀김의 지글지글한 소리나 음료를 마시며 꿀꺽이는 소리 등 식욕을 자극하는 '소리'가 광고의 핵심이다. 바디프랜드는 마사지의 만족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방법으로 시도했다.
두 편의 전신쾌감 광고 속에는 바디프랜드의 대표 제품인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와 '에덴'이 각각 등장한다. 차은우가 안마의자에 편안하게 눕거나 앉아서 마사지 받으며 느끼는 전신 스트레칭의 쾌감을 나지막이 탄성으로 표현한다.
두 편의 광고가 공식 유튜브에 게재된 이후 약 한 달 만에 누적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 광고 조회수도 온에어 이후 2주 동안 일 평균 25% 지속 상승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헬스케어로봇을 통한 마사지 본연의 효용을 가장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고민했다"며 "차은우의 고급스럽고 건강한 이미지를 함께 더해 전신 스트레칭 쾌감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차은우 광고 속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에덴, 파라오네오, 다빈치, 메디컬팬텀 등이 대상이며 제품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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