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가 증권 애플리케이션 증권플러스에서 총상금 10억원 규모의 비트코인을 지급하는 미션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 달성 이벤트는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증권플러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일일 미션'은 증권플러스를 꾸준히 이용하고, 다른 투자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수록 유리한 미션으로, 핵심 이슈체크 등 증권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게시글 댓글 작성 등 앱 내 활동성에 따라 매일 최대 600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특별 미션'은 증권플러스 커뮤니티 내 게시글을 작성하는 미션으로, 이벤트 기간 게시글 작성 시 1회 한정 3000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또 게시글에 달린 '좋아요' 수에 따라 최대 30만 마일리지가 지급된다.
'친구 초대 미션'은 기존 회원이 친구를 초대해 가입할 때마다 초대한 사용자와 신규 회원 모두에게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5000마일리지부터 비트코인 교환권으로 바꿀 수 있다. 이벤트 리워드 비트코인 수령을 위해서는 만 19세 이상 업비트 고객확인(KYC)을 마친 회원이어야 한다.
증권플러스 관계자는 "커뮤니티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고객에게 긍정적인 이용 경험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함께 하는 투자 문화를 위해 증권플러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