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연극 '아일랜드' 수익금 전액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환경 개선 위해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발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조병규, 연극 '아일랜드' 수익금 전액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환경 개선 위해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발휘

메디먼트뉴스 2024-10-07 11:57:22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조병규가 연극 '아일랜드'의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7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조병규가 지난 7월 막을 내린 연극 '아일랜드'의 수익금 2천5백만 원을 한국해비타트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 기금은 열악한 주거 환경에 놓인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조병규는 연극 '아일랜드'를 기획하며 처음부터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그의 진심 어린 마음에 팬들의 열렬한 지지가 이어지며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유인수와 함께 2인극 형식으로 무대에 올라 깊은 인상을 남겼다.

조병규의 선한 영향력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7월 사랑의 열매 기부문화 확산 프로젝트 '저스트 미라클'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최근 첫 싱글 '울지 않길'을 발매하며 음악 활동까지 펼치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해비타트 측은 조병규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를 표하며, 기부금이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병규의 선한 영향력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그의 행보에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